허니문 컨텐츠 / 공지사항
작성내용
작성내용
제목 2018 중앙일보 주최 올해의 히트브랜드 1위`허니문 여행사'부문 대상 수상 등록일 2018-03-29
내용

안녕하세요
허니문 1등 여행사 팜투어입니다 :)

2018년 3월 29일 , 영등포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중앙일보가 후원하고 jJY 네트워크가 주최하는 히트 브랜드 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소비자들에게 가치를 인정받은 히트 브랜드 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으로, 팜투어는 여행사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이번 시상으로 팜투어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5년 연속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는 명예를 얻었답니다~ 

2018 히트 브랜드 시상식은 저희 팜투어를 비롯해 30여개의 기업이 참석해 주셨습니다. 그 사이에 당당하게 자리한 허니문 1등 여행사 팜투어!!



심사위원의 인사말씀과 개회선언으로 화려하게 막을 연 2018 히트 브랜드 시상식입니다.
이번 시상식 역시 팜투어 권일호 대표님이 시상자로 참여해 주셨습니다~

2014년부터 매년 참석해왔던 시상식 자리이지만 팜투어가 호명되기 전의 설렘과 긴장은 이루 말할 수가 없죠.

여행사 부문에서 팜투어가 호명되기를 기다리던 순간! 

그 어려운 일을 팜투어가 해냈습니다~

2018년 히트 브랜드 시상식 여행사 부문 대상 수상!

16년 이상의 허니문 노하우로 행복과 신뢰를 드리는 여행사 팜투어! 신랑 신부님들의 뜨거운 관심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수상한 상패와 상장을 멋지게 들어보이는 권일호 대표님의 모습입니다~

이로써 16년 이상 최고의 허니문 상품 개발에 힘썼던 최선의 노력이 다시 한번 빛을 발하게 되었습니다!

수상자들의 단체 사진 촬영으로 마무리된 2018년 히트 브랜드 시상식!

수상하신 모든 기업, 지자체 여러분들께도 진심으로 축하의 말씀을 전해드립니다~

2017년부터 현재까지 약 6만명에 이르는 신랑 신부님들께서 선택해주신 팜투어!

시시각각 변하는 허니문 트렌드에 발맞춰 더 많은 혜택과 최저가 상품으로 고객님들만을 위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팜투어를 믿고 맡겨주신 고객님들께 마음 깊이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