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후기 / 허니문 후기
작성내용
제목 푸켓 4박6일 갔다온 후기 ♡
작성자 오혜린 등록일 2019-03-18
허니문 여행 태국 푸켓 트윈팜스

안녕하세요~ 2월 23일에 식을 올린 부부입니다 ㅎㅎ

24일부터 4박 6일로 푸켓을 다녀왔는데요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팜투어는 웨딩플래너분이 소개시켜주셔서 갔는데 상담을 친절히 해주셔서 다시한번 감사했습니다 박은수 지점장님~!

저희 부부는 거주지가 여수라 식 끝나고 피로연해서 늦게까지 술마시고 담날 아침 8시40분 기찬데 늦잠자서 부랴부랴 챙기고 겨우 여수역에 세이프 했답니다 ㅎ헤헤(tmi..ㅎ) 광명역에서 내려 간단하게 밥을 먹고 제 2터미널 인천공항 리무진을 타고 1시넘어서 공항에 도착해 티켓팅하고 수화물 부치고 오후 6시30분 비행기라 여유롭게 면세점에가서 폭풍쇼핑 !! 이것저것 다 사고싶지만 면세 한도 때문에  욕심을 버리고 비행기에 탑승 !! 저희는 대항항공 탔습니당!!

기내식도 먹고 영화도보고 한숨자고 하니까 푸켓공항 도착ㅎㅎ 입국심사가 끝나고 공항밖에나가면 저희 부부를 기다리고있는 푸켓가이드님을 찾아서 다른 커플들을 기다렸답니다!! 저희 팀 커플은 총 4쌍이였어용

봉고차?같은차를타고 호텔로 슝 저희 부부는 트윈팜스 리조트에서 4박을 했어요

리조트 야경이나 수영장, 풀빌라가 너무 맘에들어서 고민도없이 바로 예약했답니다 !! ㅎㅎ

1일차는 밤 11시40분쯤에 푸켓공항에 도착해 리조트에 간 후 짐을 풀고 낼 일정확인하고 바로 딥슬립했답니다 :)

<2일차>

오전 9시에 현지 매니저님이랑 미팅이있어 7시에 일어나서 신랑이랑 챙기고 리조트 내 조식을 먹었답니다 ㅎㅎ

첫번째 일정은 마린 네셔널 파크 썬셋 크루즈 + 선상 런치 + 시카누 였답니다 !!

역시 날씨가 30도 훌쩍넘은 날씨라 후덥지근했어요 ㅠㅠ

4커플 다 같은 차를 타고 크루즈타러 이동중에 신랑이랑 동영상찍었답니다 히히 어찌나 신이나고 기대되는지 ㅎㅎ

크루즈 타고 신랑이랑 사진도 많이찍고 바다도 구경하고 한참을 타고가다 팡하만에 도착 ~

처음타보는 씨카누여서 긴장도되고 떨리지만 믿을껀 신랑이랑 씨카누 노 저어주시는분 >_<!!

햇빛이 굉장히 쎘지만 꼭 선크림,선글라스,모자 필수 ㅠㅠ 저 엄청 탔ㄷ답니다 ,,ㅎ,,,

그래도 엄청 더울줄알았는데 바다쪽에 바위사이사이에서 나무도 많이자라고 바람도 불고 선선하니 진~짜 기분 끝내줬습니다 !! 신랑이랑 저랑 계속 우와 그러면서 감탄하고 역시 자연을 많이 아끼고 사랑하는 태국인들 !!  직접 보시면 알껍니다 희희

같이 팡하만 , 씨카누에서 한 컷 !!  저는 선글라스랑 모자를 안 챙겼답니다 ㅜ-ㅜ

여러분 사진이 남는겁니다 !! 동영상,사진 마구마구 아 마구마구 찍으세욥 ㅎ_ㅎ!!

한바퀴돌고 크루즈안에서 런치타임 가졌습니다 !! 한국사람들을 위해 김치도 있고 김치 꿀맛이였음!!

거기서 똠양꿍 처음 먹어봤는데 ,,ㅎ,,,  저는 지극히 애기입맛이라,, 많이 힘들었어요 크헉

의외로 잘 드시는분들은 계셨는데 저는 아직인가봐요 힝,,

밥을먹고 휴식시간을 갖는다음 팀별 커플들끼리 게임했는데 가위바위보, 빙고, 신랑들끼리 게임도하고 너무 재밌는시간이였어용 ㅎㅎ 플라이 하누만 스카이워크 갔다가 예쁜 남자들의 향연 아프로디테쇼도 보고 기대했던 빠통시티 !!

어우,,ㅎ 유럽사람들도 엄청많고 워낙 프리해서 시끄럽고 적응이 안됐어요 ㅠ_ㅠ 신랑이랑 저랑 쫄보라 놀지는못하고

기념품정도만 사고 후다닥 숙소로 와버렸어용

<3일차>

3일차 일정은 럭셔리요트투어 + 스냅&동영상+ 바나나 산호 비치 + 스노쿨링체험 + 손 낚시체험

이렇게 했는데 확실히 이날은 엄~청 더웠어요 ㅠㅠ

조그마한 팁을 드리자면 요트랑 전용비치에서 스냅사진찍는데 거의 대부분 커플 레쉬가드입고 찍었더라고요 ㅎㅎ

저는 그래도 이왕 찍는거 레쉬가드말고 비치웨어 입고 찍고싶어서 신랑한테 고집부렸네요ㅎ  근데 확실히 비치웨어 입고 찍는게 더 예뻐요 ㅎㅎ

<4일차>

이 날은 자유시간이여서 리조트 내에 있는 풀빌라랑 앞에 수영장에서 놀았어요 !! 칵테일 한잔하면서 수영못하는 저는 남편한테 수영도 배우고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둘만의 시간이라♡

마지막날은 태국에서 유명한 야몽,프로폴리스,진주비누,노니미스트 등 사가지고 부모님,친구들,지인들 선물 왕~창 샀답니다!! 저는 좀 제 피부에 좀 쏟아붓는터라 노니미스트 진짜 강추!!(몇개 못사서 후회중 ㅠ_ㅠ) 고요 진주비누도 바디,페이스 겸용이라 엄청 좋았고 그리고 제가 교정도해서 치아에 예민해서 치약 무조건 샀는데요 프로폴리스 치약 너무 좋더라고요 !! 달리치약 등 저리가라에요 꼭 추천 !! ㅎㅎ(지극히 내 주관)

암튼 4박6일동안 너무나 행복한 신혼여행이였고 저희 팀 가이드를 맡은 염혜원 매니저님!! 너무 고생많았고 짧은시간이였지만 너무 행복한 여행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ㅎ_ㅎ

저는 꼭 돈모아서 자유여행으로 매니저님만나러 꼭 푸켓 다시 갈껍니다 ;) 그만큼 너~~무 좋았거든요 ♥ !!

이상 후기 마치겠습니다 ~  주절주절 길었던 제 게시물 봐주셔서 넘나 감사드립니당 ♥

모든 신혼부부들 축복속에서 알콩달콩 신혼생활즐기면서 잘사세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