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코사무이 기타태국
나파사이 노라부리 노라비치 뉴실라바디 더 비치 바이 피스 리조트 더 사란 더 페시지 데바사무이 르메르디앙 리조텔
리츠칼튼 마이사무이 무앙사무이 바나벨 반얀트리 베이워터 사라사무이 산티야 식스센스 사무이 아마타라푸라
아웃리거 인터컨티넨탈 카라 카사디마 콘래드 통사이베이 파빌리온 포시즌 KC W
태국 / 코사무이

[노라비치]




평화로운 휴식처 노라비치 리조트


 



2004년 7월에 오픈한 코사무이의 노라비치 리조트는 타이 고유 스타일을 기본으로 한 리조트로 풀과 비치 그리고 주변의 리조트를 둘러싸고 있는 조경시설이 유럽인을 비롯해 아시아 전역의 모든 사람들의 편안함과 자연친화적인 느낌뿐만 아니라, 자유스러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최고의 휴양지로 손꼽히는 곳이다. 코사무이 최대 번화가이자 아름다운 비치가 있는 것으로 유명한 차웽 비치로부터 5분 거리에 있고, 사무이 공항으로부터는 약 15분 거리에 있어 교통의 이용이 편리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노라비치 리조트는 호사스럽지는 않지만 상당한 품격을 갖춘 리조트로 시원한 바다 전망과 넓은 객실, 편리한 위치 등 허니문으로 선택하기에는 최고의 리조트이다.
가장 태국스러운 느낌의 객실 인테리어와 리조트 전경은 탄성을 자아내며, 수많은 사무이 리조트 중에서도 유러피언 선호도 1위의 리조트가 노라비치 리조트이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열대 정원과 아득하게 멀리 보이는 에메랄드빛의 해안선, 화려하게 세팅되어 있는 각각의 빌라들이 멋들어지며 모든 풀빌라의 전 객실에서는 오션뷰가 가능하며 편안한 침대에 누워서도 매력적인 바다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리조트는 총 113개의 디럭스룸, 노라 오션 빌라, 노라 빌라, 노라 트로피컬 스윗, 풀빌라 스윗, 비치 프론트 풀빌라 스윗 타입의 객실을 가지고 있고 단연 허니무너에게는 비치 프론트 풀빌라 스윗 타입의 객실이 가장 큰 인기이다.
노라비치 리조트는 작지만 독립된 작은 정원과 한편에 마련된 야외 샤워 시설 등 화려한 향기가 물씬 풍기는 전통적인 타이 스타일의 디자인을 자랑한다. 풀빌라 안쪽에는 오픈형 욕실과 부드러운 실크 재질로 만들어진 화려한 침실, 열대 정원을 만날 수 있는 로맨틱한 테라스도 있다. 완벽한 보안 시스템으로 외부자의 침입이 규제되니 개인 사생활이 철저히 보호되어 안심하고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개별 테라스와 드레스룸, 알람시계&라디오, IDD 폰,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업무 가능한 테이블과 의자, 위성방송, 선덱, 목욕 소품과 가운, 개인금고, 미니바 등의 편의 시설이 제공된다.


  


 






디럭스룸은 일반 기본 객실로, 총 3층으로 설계되어 총 42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개인 테라스로 사무이의 아름다운 정원을 볼 수 있으며 노라 빌라는 개인 풀이 없는 일반 타이 전통 빌라 형태로 대문을 지나 스몰 정원과 함께 객실로 이동이 되며, 객실 초입구에 욕실의 자쿠지가 정원을 바라보게끔 되어 있다.


  


 






비치 프론트 풀빌라는 침실과 거실로 나누어져 있으며 타이 고유의 엔틱함과 자연과 어우러진 조경이 예쁜 빌라이다. 노라 풀빌라와 모든 시설과 사이즈는 동일하며, 풀과 바다가 바로 연결되어 있어 객실에서 차웽 해변을 바라다보며 객실에서도 바다의 아름다움을 마음껏 느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노라 트로피컬 스윗룸은 별도 거실과 널찍한 욕실에 자쿠지가 있고 전체적인 럭셔리함이 특징이다.


 
 




노라비치 리조트에서는 바다와 풀장을 마주하고 있는 스파와 레스토랑, BAR를 이용할 수 있는데 조식 뷔페로 타이 및 아일랜드와 동양 퓨전요리, 타이 씨푸드 및 바비큐 요리 등을 제공 하고 있어 취향대로 골라 먹는 즐거움이 있다. 여유롭게 태국 전통 음악과 함께 야외 로비 라운지나 풀 BAR에서 칵테일 음료를 즐기며 둘만의 시간을 오붓하게 즐길 수 있다.


  


 



야외풀은 나지막한 언덕을 내려와야 가게 되어 있어 마치 그림을 보는 듯한 풍경을 연출하고 있으며, 노라비치의 해변은 차웽 비치가에 접하고 있지만 언덕 하나를 사이로 두고 있는 터에 다른 휴양객들로부터 격리가 되어 있어 마치 프라이빗 비치가 없는 태국에서의 노라의 해변은 개인 해변 같은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그 밖에도 스파, 어린이 풀, 인터넷 서비스, 피트니스센터, 리무진 및 셔틀버스 운행, 세탁 서비스 등 도 이용할 수 있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