칸쿤 / 호텔존

[르 블랑]




허니문의 꿈을 현실로, 칸쿤 르블랑 리조트


 



최고의 아늑함과 평안함이 공존하고 있는 곳!
아름다운 프라이빗 해변을 끼고 있는 르블랑 스파 리조트는 화이트 깨끗한 건물과 에메랄드빛 바다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파라다이스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연정훈, 한가인 부부의 허니문 리조트로 유명한 팔레스 계열 최고 등급 르블랑 리조트는 칸쿤 리조트에서 가장 많은 한국인 수요를 보이고 있다. 리조트 자체가 엄청나게 큰 규모는 아니지만 푼타 칸쿤에 가까운 지리적 위치와 화이트 컨셉의 인테리어와 베케이션 머니 서비스는 허니문으로 르블랑을 선택하는 이유이기도 하다.
최근에는 Yahoo Travel 선정 best Top 10 All Inclusive 호텔로 선정이 될 만큼 좋은 서비스를 자랑하는 곳이다. 칸쿤 시내에서 15분 거리, 국제공항에서 25분 거리에 위치하였고, 칸쿤의 비치에서 가장 좋은 위치 중 한 곳에 있다.


 


 



삼각형 모양으로 된 르블랑 리조트의 객실은 총 260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들어서는 순간 세계 최고 수준의 리조트를 경험하게 된다. 르블랑이란 White라는 뜻을 가진 이름처럼 모든 건물이 깨끗하고 깔끔한 이미지를 가진 기품 있는 럭셔리 호텔로 고급스러움이 묻어난다. 각 객실마다 개인 버틀러가 있어 원하는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도 있다.


 


 




객실 내부는 대리석과 나무로 럭셔리하게 인테리어 되어 있으며, 잘 정돈된 도구들을 보면 르블랑 리조트의 수준을 엿볼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더블 자쿠지가 구비되어 있고, 테라스가 있어 멋진 오션뷰가 가능하다.
칸쿤의 하늘빛 바다와 눈부신 백사장을 바라보면서 목욕을 할 수 있는 공간은 자유로운 느낌을 주고, 백색의 천장과 갈색톤의 가구에서는 고급스럽고 차분한 느낌을 준다. 침실 커튼을 젖히면 아름다운 시원한 바다와 석호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객실에는 위성 LCD TV, 스낵, 음료수, 생수 및 국내 맥주를 포함한 미니바, 디지털 금고, 에스프레소 커피 메이커, 버틀러 서비스, 이중 샤워 헤드와 전용 욕실, 야간 TURN DOWN 서비스 등이 갖춰져있다.


 


 



로얄 디럭스룸, 로얄 주니어 스윗, 로얄 가버너 , 로얄 프레지던셜 스윗, 허니문 로얄 오션 프론트 룸 타입의 객실들 중 허니문 로얄 오션 프론트룸은 허니문 커플 전용으로 친밀한 분위기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발코니를 열면 바로 앞에 에메랄드빛 카리브해가 펼쳐지며 대리석과 고급 목재로 만들어진 킹사이즈의 침대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에머니티는 모두 불가리 제품이다.


 


 




르블랑 리조트는 성인만 숙박이 가능한 리조트로 조용한 허니문을 즐길 수 있고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레스토랑과 룸서비스, 미니바 등의 음식과 음료, 엔터테인먼트 공연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리조트에는 다섯 개의 레스토랑이 있는데, 멕시코 요리는 물론 프랑스, 이탈리아, 아시아의 요리까지 세계 최고급 요리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 르블랑의 요리사들과 소믈리어는 최고의 서비스와 즐거움을 선사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준다.
세계적으로 공인을 받은 전문 테라피스트들에 의해 심신의 안정을 꾀할 수 있는 블랑 스파는 아늑하고 조용한 스파센터에서 럭셔리 프로그램을 통해 여행에 지친 몸을 풀어주며 달콤한 휴식을 선물해 줄 것이다.


 


 



르블랑 리조트는 3개의 수영장을 가지고 있는데 두 곳의 인피니티 수영장은 칸쿤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한눈에 보이며 바다와 연결되는듯한 느낌을 주는데 칸쿤 최고의 장관을 연출한다.
머무는 동안 이용할 수 있는 부대시설로 ATM기, 환전 서비스, 공용구역 인터넷, 미용, 웨딩, 의료 서비스, 피트니스센터 등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다.


 

리조트 추천후기 [칸쿤_르블랑]

  • 달콤함, 로맨틱, 성공적 허니문♡..
     안녕하세요~저는 9월 예신이지만 미리 허니문을 다녀왔어요...저같은 사람이 또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래도 너무너무 잘다녀와서 이렇게 후기까지 뙇!!!뙇!!뙇!!저희는 7월에 16일에 출발했어요. 5박 7일일정으로 칸쿤으로 다녀왔어요. 비 ...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