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 수상비행기

[포시즌 란다기라바루]


천혜의 수중환경을 자랑하는 포시즌 란다기나바루





몰디브 바아톨의 북쪽, 란다 기라바루 섬에 자리하고 있는 포시즌 란다기나바루 리조트는 2011년 6월부터 세계 유네스코 해양 보호 지역으로 인정되어 희귀 어종이 출몰해 시즌에 따라 특별한 경험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천혜의 수중환경을 자랑한다. 말레 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 정도가 소요되는 곳으로 넓은 라군에 끝없이 펼쳐진 샌드뱅크가 섬 한쪽으로는 장관을 이루고 있다.


 


 



포시즌 란다기나바루 리조트의 102개 객실은 워터 빌라와 비치 방갈로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각의 빌라와 방갈로는 전통적인 몰디브 스타일을 하고 있다.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많은 워터빌라는 침실에서 몰디브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으며 인피니티식의 프라이빗 풀과 선데크, 그리고 바다로 바로 입수가 가능한 다양한 시설들을 가지고 있다.


 


 



선셋, 선라이즈 워터빌라는 일출과 일목을 감상하기에 최적의 빌라로 바다 위의 긴 제티를 따라 위치에 있다. 베드 룸과 라운지, 드레스룸, 욕실, 야외 샤외장이 갖춰져 있으며, 야외 데크에는 분리된 다이닝과 라운지, Sea-Level 샤워데크가 있으며, 바다로 직접 통하는 나선형 계단이 있다.


 


 



선셋, 선라이즈 워터빌라 위드풀은 확 트인 몰디브를 느끼기 가장 좋은 객실이다. 넓은 전용 수영장과 넓은 선덱에서 선탠도 즐기기 좋다.


 


 



비치빌라 위드풀은 해변가에 위치해 있으면서 개인풀을 갖추고 있다. 야외에는 복층구조의 리빙&다이닝 가제보가 있으며 야외에 데이베드와 몰디비안 그네가 있다.


 


 



비치 방갈로 위드풀은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5미터의 개인 풀이 있고 실내 및 욕조 기구, 욕조 용품까지 모두 명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포시즌이 자랑하는 매우 안락한 킹사이즈 베드 또한 허니무너에게 인기다.


 


 



포시즌 란다기라바루에서는 리조트의 4군데 레스토랑에서 저녁 식사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뷔페와 카레, 스시 등 다양한 인터내셔널 식을 제공하는 Cafe Landaa, 넓은 라군을 한눈에 담을 수 있는 로맨틱한 무드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BLU, 아라빅식단과 아름다운 선셋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수상 레스토랑인 Al Barakat, 각종 신선한 해산물을 그릴 요리로 즐길 수 있는 Fuego Grill 등의 레스토랑은 허니문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리조트 내에는 세 개의 수영장이 갖춰져 있다. 섬의 북쪽 해변가에 위치해 있는 메인 수영장은 올림픽 사이즈인 50m 의 광대한 수영장으로 Swim-up bar와 넓은 썬데크, 프라이빗 가제보가 갖춰져 있다. 얕은 깊이의 어린이 전용 수영장은 부모들이 지켜볼 수 있는 장소가 따로 갖춰져 있다.
20m의 넓이로 메인 수영장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씨워터 수영장은 바다 위에 떠 있는 듯한 착각을 주는 동시에 휴식을 취하는 커플들에겐 로맨틱 선셋 수영장 분위기와 전원적 분위기의 수영장으로 이용되고 있다.


 


 



섬 중심에서 쭉 뻗은 바다 위에 위치한 란다 스파는 10개의 초가지붕 형태 파빌리온으로 구성되어 있다. 4개의 파빌리온은 물 위, 3개의 파빌리온은 정원 위, 나머지 3개의 파빌리온은 Ayurvedic Retreat 안에 위치하고 있다. 리조트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스파는 정신적, 육체적 안정을 취할 수 있으며 특별 요가와 아유르베다 의학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