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 수상비행기

[앙사나 벨라바루]




천국을 선물하는 리조트, 앙사나 밸라바루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는 몰디브의 말레공항에서 수상비행기를 이용해 40여 분을 가서 남쪽 Nilandhe Atoll에 위치해 있다. 자연 그대로를 보존하고 천해 자연의 아름다움을 자랑하는 앙사나 벨라바루는 ‘거북이 섬’ 이란 뜻을 가지고 있는데 실제로 다른 섬에 비해 바다거북이들이 많이 서식하고 있으며 산호초 군락과 다이빙 포인트가 매우 아름다운 곳이다.



 



앙사나 벨라바루 리조트는 벨라바루 메인 섬에 79채의 빌라와 33채의 인오션 빌라를 가지고 있다.


 


 



랜드 빌라형으로는 비치 프론트 빌라, 비치 프론트 제트 풀빌라, 디럭스 비치 프론트 풀빌라, 벨라바루빌라, 앙사나 빌라가 있고 수상 빌라형으로 빌라 내 파노라마틱한 오션뷰의 멋진 넓은 개인 풀이 있는 인오션 워터빌라가 있다.


 


 



세계적인 호텔 체인인 반얀트리 계열의 리조트라는 명성에 걸맞게 객실마다 전망과 인테리어는 물론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객실은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하며 티크 목재를 원자재로 최대의 세련미를 끌어냈으며 그 어디에서나 반얀트리의 럭셔리함이 베어난다. 통유리 문으로 디자인된 객실에서는 시시각각 변하는 바다를 지켜볼 수 있고 침대 위에서 바로 인도양의 일출을 감상하며 욕조에서는 산호 빛 바다를 볼 수 있다. 모든 객실에는 미니바, IDD 전화기, IPOD 스테레오 시스템, 객실 내 금고, 헤어드라이어, 무료 커피 및 차 메이커, 전용 가든의 썬 라운지, 야외 및 객실 내 샤워 시설 등을 갖추고 있다.


 


 



모던함과 화려함의 조화가 어우러져있는 비치 프론트 빌라의 인도양을 바로 보고 있는 침실과 킹사이즈의 베드는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 객실에서 식사가 가능하며 선덱 바로 앞에 모래사장이 펼쳐져 있다.


 


 



비치 프론트 제트 풀빌라는 비치 프론트 빌라와 구조가 비슷하지만 개인 풀이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 다르다. 개인 풀에서 물놀이 중 인도양의 환상적인 전망과 바다에서 부드럽게 불어오는 바람은 일상에서의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다.


 


 





디럭스 비치 프론트 풀빌라는 야자수로 둘러싸인 정원에 위치한 개인 풀과 개인 정원의 화려한 컬러의 실내 디자인이 특징이며 아름다운 몰디브의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침실이 럭셔리하면서도 편안한 느낌을 준다. 두 빌라를 합친 벨라바루 빌라에는 야외 플런지 풀이 설치되어 있다.


 


 



인오션 빌라는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을 수 있으며 본 섬과 떨어져 있어 수시로 보트가 왕래한다. 초대형 인피니트 풀은 마치 바다 위에 떠 있는 것 같은 착각을 일으키고 빌라 옥상의 샬라에서 인도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와인 한 잔은 황홀한 기분을 만끽하게 해준다. 킹사이즈 침대와 영화 감상이 가능한 tv, dvd 플레이어가 구비되어 있다.


 


 



프리미어 인오션 빌라는 복층 구조로 된 바다 위의 초호화 저택으로 넓은 썬데크와 대형 데크 해먹, 초대형 인피니티 풀, 그리고 옥상 샬라에서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스파와 마사지는 럭셔리의 끝판왕이라고 할 수 있다.


 


 





앙사나 벨라바루의 메인 레스토랑에서는 유러피안, 아시안 메뉴, 몰디비안의 밤, 지중해의 밤과 같은 테마 뷔페 등의 다채로운 음식을 체험할 수 있다. 아름다운 일몰을 보며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고, 비치 앞에 위치한 바에서는 간단한 스낵과 음료, 코스 음식과 디저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정평이 난 반얀트리 스파 상품 중 아로마테라피 마사지는 피로를 훌훌 털어내기에 그만이다. 열대 정원의 스파 컨셉을 가지고 있으며 트리트먼트 룸, 스파 욕조, 스팀 룸 사우나, 야외 샤워 시설 등 훌륭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전문 강사와 함께 하는 스쿠버 다이빙, 요트 크루즈 등 다채로운 해양 스포츠 체험은 리조트 주변의 바다를 가까이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