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 스피드보트

[타지 엑조티카]


프라이빗한 허니문을 위한 베스트 초이스 타지엑조티카 리조트



마르코폴로는 ‘동방견문록’에 몰디브를 ‘인도양의 꽃’이라고 얘기했다. 1190여 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로 이뤄진 몰디브는 마치 그림 같은, 보고도 믿어지지 않을 만큼 자연이 만들어낸 환상에 가깝다. 몰디브의 휴양지는 섬마다 리조트가 하나씩 있어서 독립된 공간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아름다운 해변과 자연 그대로를 지니고 있는 곳, 휴양을 위한 허니문을 생각한다면 몰디브다. 


 


 



말레로부터 8KM, 스피드보트로는 15분 이내 거리 한 타지엑조티카 리조트는 기존의 타지 라군 리조트를 완벽히 리노베이션 했다는 찬사를 받을 만큼 멋진 리조트이다. 모래사장은 넓게 펼쳐져 있고, 옅은 파란 물감을 뿌려 놓은 듯한 깨끗한 바다로 둘러싸여 있어서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최상의 조건이다. 몰디브 리조트 중 라군이 제일 넓고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다.


타지엑조디카는 64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이중 57개의 객실이 수상 방갈로 형태로 되어있다. 24개의 라군 빌라, 31개의 디럭스 라군 빌라, 4개의 비치 빌라, 4개의 개인 풀장이 있는 디럭스 비치빌라, 그리고 1개의 허니문 스위트 라군 빌라로 되어있다. 객실은 원목과 짚을 사용해 전통 몰디브 스타일과 웨스턴 양식을 적절히 디자인해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외관은 야자 잎 지붕, 질 좋은 목재로 이루어져 있고, 실내는 내츄럴톤과 직물로 이루어져 있다. 각 객실에는 프리미엄 TV채널, DVD 플레이어, 고급 침구, 커피 메이커, 24시간 룸서비스, 발코니, 미니바, 위성 TV, 무료 초고속 유선 인터넷, 안전 금고, 레인샤워 등이 갖춰져 있다.


 


 




라군빌라 객실은 땅과 물 위를 반반씩 걸치고 있는 형태로 라군 위에 섬을 따라서 지어졌으며 한 지붕 아래 두 빌라가 나눠져 있다. 빌라는 파노라믹 한 인도양을 눈에 담을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고, 화이트톤의 깔끔하고 럭셔리한 인테리어는 로맨틱한 몰디브에서의 신혼여행을 즐기기에 적당하다. 바다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계단을 통해서 휴식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다. 라운지에 선데크와 의자가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바다를 바라보며 즐길 수 있는 욕조 또한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많다.


 


 



섬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지어진 에메랄드빛 보다 투명한 라군 위에 있는 디럭스 라군 위드풀 객실은 완벽한 수상 빌라 구조이다. 객실은 인도풍의 스타일로 이뤄져 있으며, 썬덱이 있는 개인 풀이 있어서 프라이빗 한 점이 매력이다. 가구는 최신 트렌드이며, 2개의 세면대가 있는 욕실, 레인샤워, 인도양을 바로 보는 욕실 등이 허니문의 분위기를 돋우고 있다.


 





타지엑조디카의 레스토랑은 음식 맛이 좋기로 유명하다.
레스토랑과 식사의 만족도가 높은 이유는 한국인 입맛에 맞는 한식 요리가 준비되어 있고, 퀄리티 높은 요리를 제공하기 때문이다.


 


 



수영장, 축구장, 피트니스센터, 스파, 영화관, 인터넷 센터, 워터 스포츠 센터 등의 부대시설과 몰디브 전역 중 7군데만 있는 만다라 스파 등의 특별한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허니무너가 그리는 아름다운 상상에 걸맞은 몰디브 리조트 타지엑조디카.
인도양의 아름답고 눈부신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둘만의 달콤한 허니문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는 베스트 초이스가 될 것이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