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 / 피지

[난디 리조트 (소피텔 4박)]



남태평양의 지상낙원 피지 소피텔 리조트

 



끝없이 펼쳐진 백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 작렬하는 눈부신 태양. 남태평양 한가운데 자리 잡고 있는 섬, 피지에 도착하는 순간 이곳이야말로 지상낙원이구나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피지는 그 어느 곳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순수 자연 그대로를 지니고 있다. 때문에 숱한 영화와 TV 촬영지로도 유명하며, 세계적인 스타들의 휴양지로도 유명한 곳이다. 3백여 개의 화산섬으로 이뤄져 있고, 3개의 큰 섬 외에는 모두 작고 아담해서 섬 하나에 리조트가 하나 있는 꼴이다. 복잡한 관광지보다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겐 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적당하다.


 



피지섬 난디 국제공항에서 20분 정도 소요되는 데나라우 섬에 위치해 있는 소피텔 리조트는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로 이름이 난 곳이며,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곳 중 하나이다.


 



소피텔 리조트는 프랑스의 영향을 받아서인지 세련미와 화려함이 돋보이지만 그 안에 피지 전통이 살아 있는 분위기 또한 놓치지 않았다. 전통과 현대가 잘 어우러져 있는 소피텔 리조트는 프라이빗 워터 프론트에 위치하고 있다. 걸어서 5분 거리에 데나라우 비치가 있어 한낮이면 자연 그대로의 바다에서 수영과 일광욕을, 밤에는 눈부시게 아름다운 해변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다. 아침과 한낮의 투명한 에메랄드빛 해변뿐 아니라 해질녘 그림 같은 풍경을 만들어 내는 피지 데나라우 비치의 석양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황홀하다. 이 이국적인 휴양지의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허니문을 온 두 사람에겐 달콤한 휴식이 아닐까 싶다.



 




소피텔 리조트는 총 296개의 룸을 보유하고 있고, 모든 객실은 오션뷰이다. 프라이빗 테라스와 개인 발코니가 있어 머무르는 동안 펼쳐있는 야자수와 푸른빛의 맑고 투명한 태평양의 멋진 전경을 바라볼 수가 있다. 그중 슈페리어 오션 사이드와 럭셔리 오션사이드는 소피텔 리조트를 찾는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 타입이다.



 




킹사이즈 베드 1개 또는 퀸 사이즈 베드 2개로 이뤄져 있는데 넓은 침대 공간과 넉넉한 객실의 크기는 휴식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객실은 안락함과 편안함을 주도록 화려함 대신 모던함으로 꾸며져 있으며 피지만의 색다른 느낌이 나도록 디자인되었다. 프라이빗 테라스 또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보내는 로맨틱한 시간들이 되기에 충분하다. 프라이빗 비치로 바로 연결되며 안락한 침대와 LCD TV, 에어컨, 소파, 케이블/위성 TV, 미니바, 욕조, 무료 커피&차 등이 갖춰져 있다.


 






힐링 여행 그 자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편안함을 추구하는 스타일로 디자인되었다. 답답함이 없도록 객실 사이즈는 넉넉하고, 소파 공간까지 따로 두었다. 전체적으로 피지의 전통이 많이 묻어나도록 전통 문양을 사용해 이곳만의 매력을 느끼게 해준다. 프라이빗 테라스에서는 열대적인 분위기의 야자수를 즐기거나, 멋진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각 객실은 프라이빗 비치로 바로 연결되며 안락한 침대와 LCD TV, 에어컨, 소파, 케이블/위성 TV, 미니바, 욕조, 무료 커피&차, 보스 디지털 뮤직 시스템도 구비되어 있다.



 




소피텔 리조트는 남태평양에서 가장 큰 라군 스타일의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점도 유명하다. 수영장의 규모에서부터 10만 평이 넘는 이국적인 정원까지도 관광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세계적 수준의 다이닝 또한 허니문을 한 층 더 즐겁게 해줄 것이다. 바다 전망을 보며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고, 프랑스식 분위기를 느끼며 씨푸드를 맛볼 수 있는 V 레스토랑, 수영장 옆에서 로맨틱하게 피자나 파스타, 일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어서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다. 편한 소파에서 피지의 아늑함을 느끼며 스낵이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바도 있어 진정 힐링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


 



또 하나의 자랑은 세계 유명한 호텔 리조트 내에서만 접할 수 있는 최고급 마사지인 만다라 스파이다. 각각의 디럭스 스파 부레에서 이루어지며 에어컨 시설과 야외 샤워기 및 스파 풀이 준비되어 있고 스팀 룸, 사우나, 자쿠지 및 기다리면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바도 준비되어 있다.


 


 




소피텔 리조트는 해변에 자리 잡고 있어 해양스포츠 또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여러 가지로 준비된 액티비티 한 프로그램 등은 일생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려 줄 만큼 짜릿함을 줄 것이다. 그 밖에도 격조 높은 연회장과 예배당을 포함하여 리조트의 우수한 이벤트, 키즈클럽, 도서관, 쇼핑 아케이드, 컨퍼런스 룸 등의 부대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남태평양 지상낙원 피지. 그곳에 위치한 소피텔 리조트는 열대 최상의 안식처라 할 수 있겠다. 이국적인 휴양지의 모습, 피지만의 색다른 모습을 간직한 소피텔 리조트에서 갖는 허니문의 시간을 적극 추천한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