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 팔라완

[엘리도 아플릿 리조트]




자연이 선물한 고요한 휴식처 아플릿 리조트


 



7000여 개의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섬으로 이루어진 나라 필리핀.
그중 마닐라에서 국내선을 타고 1시간 20분 정도 소요되는 팔라완은 제2의 몰디브라고도 불릴 정도로 문명에서 벗어나 자연 속 힐링을 원하는 허니무너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다.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청정 보호 지역으로 태초의 자연을 가장 잘 보존한 천혜의 경관 속에서 한가롭게 무동력 해양스포츠를 즐기거나 가까운 거리에서 예쁜 바닷가를 바라보며 편안한 휴양을 즐기기에도 좋다. 자연이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에 위치해 있는 에메랄드 빛 바다 아래는 다양한 열대어들이 서식하고 기암괴석 절벽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한다.


 


 


 





마닐라에서 엘리도 전용 비행기로 1시간 30분 이동하여 팔라완 로드레게스 공항에 도착해 다시 선착장에서 배를 이용해 약 30분 정도 이동하게 되면 아플릿 섬에 도착하게 된다.
하얀 백사장과 아름다운 바다를 가진 엘리도 아플릿 리조트는 섬 전체가 리조트로 오염되지 않은 청정 지역을 자랑하며 형형 색색의 열대어와 아름다운 산호초 등 화려한 수중환경과 백사장 해변, 코코넛 나무 등 아름다운 경치까지 즐길 수 있다.


 


 


 





엘리도 아플릿 리조트는 2010년 12월에 새롭게 리노베이션 한 109개의 나라가 인정하는 국제 리조트 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한 유명한 리조트이며 전 객실이 워터커티지 형식이고 전통적인 필리피노 건축양식으로 지어졌다. 워터커티지로 되어 있기 때문에 잘 때도 바다 위에서 시원한 바닷바람과 잔잔한 파도와 함께 잠을 이룰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리조트의 현대적인 디자인과 결합한 전통적인 건축으로 지어진 50개의 객실은 워터커티지 30개와 패밀리커티지 20개가 있다. 워터커티지는 물 위에 단독으로 지어진 방갈로 스타일 객실이며, 각 베이를 조망할 수 있는 전용 테라스가 있다. 디럭스 워터커티지는 2층 구조 방갈로 객실 형태로 되어 있으며 방 아래 물에 직접 액서스 할 수 있는 계단을 가지고 있다는 게 특징이다.
엘리도 아플릿 리조트의 장점은 아무리 북적거려도 리조트 안에는 100여 명의 손님밖에 없어 한가로운 허니문을 보낼 수 있다는 점이다. 완전한 휴식을 추구한다는 기본 취지에 맞춰 TV와 전화가 설치되어 있지 않지만 에어컨, 냉 온수 샤워 시설 등 기본적인 편의 시설들은 잘 갖춰져 있고 테라스에서는 대나무로 만든 선베드에 앉아 시원한 바다 바람을 맞으며 휴식을 취하거나 썬텐을 즐길 수도 있다. 객실내에는 Ceiling fan (천장에 달린 선풍기), 에어컨, 아이스 물, 전기 모기향, 옷장, 온수기, 냉장고, 코코넛 비누, cotton buds, 우산, 소화기, 헤어드라이기 등이 구비되어 있다.


 



 



식사는 주로 트로피카나에서 뷔페식으로 이루어진다. 필리핀식 바비큐 (레천)을 비롯한 몽골리안 요리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만찬을 제공한다. 식사를 즐기는 동안, 멋진 의상과 분장으로 차려입은 클럽 노아 직원들이 손님들을 즐겁게 해주기 위해서 만들어내는 특별공연은 식사 내내 큰 만족감을 제공한다.
수상 BAR에서는 선셋을 보며 라이브 밴드 음악과 함께 음료와 스낵을 즐길 수 있고, 언덕 위의 락 bar에서는 리조트의 전경을 바라보며 마시는 칵테일은 허니문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아플릿 리조트 내의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어 리조트에 머무는 동안 심심할 겨를이 없다. 일광욕, 스노클링, 아일랜드 호핑투어, 피크닉 런치, 호비캣, 선셋 크루즈, 윈드서핑, 카약, 비치 발리볼 등 다양한 휴식 속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