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지역 / 세이셸

[에필리아 리조트]




천국과 가까운 그 곳, 에필리아 리조트


 



에메랄드빛 바다가 눈앞에 펼쳐지는 듯한 환상의 섬 세이셸. 한국인에게는 다소 생소하지만, 영국의 윌리엄 왕자 부부나 비틀즈의 폴메카트니가 허니문지로, 그리고 베컴 부부가 결혼 10주년 여행지로 선택을 할 만큼 해외 유명인사들의 선택이 알려지면서 많은 허니무너들이 세이셸을 선택하고 있다.


 


 




아름다운 비치와 보존이 잘 되어 있는 자연 휴양림 세이셸은 천국의 모습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여행지라고 한다. 더구나 세이셸로 떠나기 위해서는 두바이 또는 아부다비를 경유해야 하는데, 한 번에 두 나라를 여행할 수 있다는 장점은 허니무너에게 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세이셸의 메인 섬 중에 하나인 마헤섬 서쪽의 폴로네 해상공원에 위치한 에필리아 리조트는 세계적인 리조트 체인인 콘스탄스 그룹의 신규 오픈 리조트로, 세이셸에서 손꼽히는 경관을 지녔을 뿐 아니라 남과 북 양 방향으로 2개의 비치를 끼고 있어 다이빙, 스노클링, 보트 등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기기에도 편리하다.


 


 



세이셸 에필리아 리조트 주위의 광활한 풍경과 리조트의 고즈넉하고 평온한 분위기는 휴양을 즐기는 허니무너들에게 완벽한 휴식처를 만들어 준다.


 


 




120헥타르에 달하는 광활한 면적에 다양한 종류의 스위트와 풀빌라, 풍성한 정원으로 이뤄진 에필리아 리조트는 세이셸 리조트 중 최다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연적이고 멋스러움과 현대식 감성이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에필리아 리조트는 주니어 스위트, 시니어 스위트, 스파 빌라, 힐 사이드 빌라, 프레지덴셜 빌라로 이루어져 있고, 총 객실 수는 267개로 큰 규모의 리조트이다. 객실 시설은 에어컨과 천정 팬, 욕조와 샤워 시설, 드라이어, 무료 와이파이, LCD TV, Mac mini, 미니바 등이 설비되어 있다. 여러 종류의 객실 중 에필리아 리조트만의 허니문 특색을 가진 빌라는 가장 많은 객실인 주니어 스위트와 홈 스파 컨셉인 스파풀빌라, 힐사이드 빌라이다.


 


 




주니어 스위트는 드넓은 인도양 바다를 바라보고 있고 객실마다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갖춰져 있어, 에메랄드빛 바다를 감상하기에 좋다. 최첨단 편의 시설 뿐 아니라 객실 내에는 킹베드와 큰 욕조가 구비되어 있다.



 



모든 스파 빌라는 플런지 풀을 갖추고 있으며, 빌라 내에서 모든 활동을 할 수 있어 프라이버시를 보장받을 수 있다. 완벽한 시설을 갖춘 프라이빗 한 공간을 찾는다면 스파 풀빌라다.



 



힐사이드 빌라 역시 풀 빌라의 형태로 아름다운 플로네 해상공원이 보이는 언덕에 자연에 둘러싸여 있어 좋은 공기와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빌라 내 전용 플런지 풀과 썬데크 역시 갖추고 있다.


 


 




에필리아 리조트에는 총 5군데의 다른 색채를 가진 레스토랑과 함께 5곳의 바가 있다. 각 레스토랑은 각기 다른 컨셉과 인테리어,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투숙객들로 하여금 다양한 종류의 요리와 바를 즐길 수 있도록 해 준다. 메인 레스토랑인 Corossol에서 매일 조식과 석식을 서빙하며, 모든 투숙객에게는 메인 레스토랑의 조, 석식 뷔페식이 포함되어 있다. 주간 테마에 따라 비용 포함된 석식을 다른 4개 레스토랑에서 즐길 수 있다.


 


 




리조트의 부대시설은 3개의 아웃도어 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테니스장을 갖추고 있고, 게임룸과 실내 스쿼시 코트도 있다. 리조트 내에서 맹그로브 자연보호 구역과 멸종 위기 동물인 세이셜 자이언트 거북도 볼 수 있다. 남쪽과 북쪽으로 드넓게 펼쳐진 프라이빗 해변에는 각각 다이빙 센터와 비치 바를 갖추고 있으며, 무동력 해양 장비를 무료로 대여해준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