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롬복
까야나스미냑 노보텔 베노아 더 로얄 더 물리아 더 체디클럽 우붓 더 클럽 엣 더 레기안 더발레 라구나 누사두아 로얄 비치 스미냑 로얄 산트리안 풀빌라
르 메르디앙 짐바란 만다파 리츠칼튼 만디라 만트라 사카라 바닐라 누사두아 반얀트리 발리 발리꾸 불가리 비버리힐즈 빌라 드 다운
사마베 사마야 스미냑 세이류 세인트 레지스 수리발리 스마트 스미냑 스마트 울루와뜨 아난타라 울루와뚜 아마데아 아마르테라
아비야 아야나 리조트 아이시스 안바야 알릴라 울루와뜨 엘리시안 울루 스가라(구 사왕안) 짐바란 뿌리발리 카르마 칸다라 코마네카비스마
페어몬트 포시즌 짐바란 플라밍고 하이드어웨이 행인가든 힐튼(구.그랜드니꼬) W
발리 / 발리

[힐튼(구.그랜드니꼬)]




인도양의 멋진 풍경을 그대로 담은 힐튼 풀빌라


 



허니문의 명소 누사두아. 발리의 누사두아는 럭셔리 휴양 지역으로 세계적인 체인 리조트가 단지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 발리를 신혼여행지로 손꼽는 이유도 이 누사두아가 있기 때문이다. 누사두아의 해변은 파도가 거세고 바다색이 검푸른 보통 발리의 해변과는 다르게 잔잔한 파도와 예쁜 바다색을 자랑하고 있다. 이 누사두아 해변을 고스란히 안고 있어서 휴양의 섬 발리에서도 최고의 허니문지로 꼽히는 곳이 힐튼이다. 허니문지를 고민한다면 주목해보자!


 


 


 



힐튼 리조트. 누사두아 단지 내 자리한 이 리조트는 종교적인 이유로 고층 건물을 지을 수 없는 발리에서 유일하게 40m 높이의 절벽을 따라 지어졌다. 절벽 위에서 보면 4층 건물이 되고, 절벽 아래 바다 쪽에서 보면 15층 건물인 리조트는 절벽 아래로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인도양이 끝없이 펼쳐진 경관이 인상적인 고급 리조트이다.


 


 


 



힐튼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전통을 이어가지만 꾸준한 리노베이션을 통해 쾌적하고 깔끔한 객실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선보이고 있다. 약 400여 개의 객실을 소유한 큰 규모의 리조트 단지 옆에 오픈한 럭셔리 풀빌라는 전통적인 분위기를 기반으로 현대적인 인테리어와 시설을 갖추며 이용객의 편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
리조트까지는 발리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20분, 시내까지는 15~20분 정도 소요되어 접근성도 좋을 뿐 아니라 전용 비치도 가지고 있어 허니문 휴양을 목적으로 한 여행은 정말 편안한 휴양을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서는 인도양의 아름다운 바다가 시원하게 보이며 현대적인 건축물이지만 열대 야자수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고 최고의 정경과 동시에 최고의 부대시설이 장점이다. 힐튼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가옥 형식으로 지어진 주황색 지붕이 특징이며 발리 전통적인 분위기를 풍기나, 인테리어와 시설 면에서는 현대적이며 편리함을 잘 갖추고 있다. 침대나 소파베드, 탁자 등이 휴식을 위해 준비되어 있고, 가전 등 전반적인 시설 모두 최신식으로 갖춰져 있다. 객실의 어메니티 등도 일본의 브랜드를 사용하고 있다.


 


 


 



총 389개의 리조트에 19채의 럭셔리 풀빌라가 더해졌고 다양한 룸 타입을 가지고 있어 취향에 따라 룸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리조트 객실로 허니무너가 가장 선호하는 디럭스 오션뷰 룸은 테라스에 테이블과 의자가 비치되어 있고 그 앞으로 해변의 모습을 볼 수 있는 객실이다. 객실 내부는 모던함과 발리 전통적인 분위기를 기반으로 한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해준다.


 


 


 






풀빌라는 원베드 풀빌라 (오션뷰, 가든뷰)와 투 베드, 쓰리 베드 풀빌라 식으로 나눠져 있다. 허니무너들이 선호하는 원베드 풀빌라는 약 90평 정도로 아주 넓고 일반 풀빌라와 오션뷰 풀빌라로 나눠지며 내부는 동일하지만 뷰 차이만 있다. 바다 쪽을 향해 개인풀과 썬 베드 2개, 큰 소파와 테이블, 의자가 있어서 야외에서도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고 야외 가든에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 밤에도 조명 아래서 휴식이 가능하다. 세련된 인테리어에 앤틱한 가구들이 조화롭게 잘 디자인되어 있으며 넓은 옷장과 파우더룸, 고급스러운 욕실에는 럭셔리 욕조와 별도의 샤워부스, 야외 샤워시설도 갖추고 있다.


 


 


 



5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BAR, 전통 발리식 원형극장이 야외에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각 레스토랑에서는 독특하고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다양한 종류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24시간 룸서비스 또한 가능하다.


 


 


 




5개의 메인 수영장은 크게 나선형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인공 백사장처럼 꾸며져 있어 해변의 모양을 방불케하며 30m 워터슬라이드도 갖추고 있어 바다에 가지 않더라도 충분히 즐길 거리가 있다. 만다라 스파에서는 전문 마사지사들에게 몸을 맡겨 진정한 힐링을 할 수 있다. 정글캠프, 사우나, 골프장, 테니스코트, 피트니스센터, 스팀 욕조, 개인 카바나, 일광욕 의자 등은 편안한 휴식을 도와준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