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 스피드보트

[아난타라 벨리]


허니문에 제격, 아난타라 밸리



아난타라 호텔&리조트는 태국 럭셔리 그룹으로 전 세계 약 33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보유한 글로벌 체인 그룹이다. 몰디브에는 2006년 아난타라 디구 리조트를 시작으로 두 번째로 아난타라 밸리, 그리고 초럭셔리인 아난타라 키하바를 운영하고 있다.


 



새하얀 백사장과 푸른 라군으로 둘러싸인 아난타라 밸리는 몰디브의 아난타라 계열에서 유일하게 선보인 성인 전용 리조트로 조용한 허니문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다.
스피드보트 지역에서는 드물게 아주 수중환경이 뛰어난 5성급 리조트인 아난타라 밸리는 말레 공항에서 약 35분 정도 소요되는 곳에 자리하고 있다.
밸리는 몰디브의 리조트들이 다른 섬으로 이동하지 못하는데 반해, 같은 아난타라 계열인 디구, 나날두섬의 부대시설을 10분 간격으로 운행되는 스피드보트를 무료로 이용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리조트는 2013년 9월에 전체적인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리 오픈을 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었다. 객실은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가구와 최신식 프리미엄 TV 채널, DVD 플레이어, 고급 침구, 킹사이즈 베드, In room Safe, 요가 매트, 에스프레소 머신, 헤어드라이어, 아이팟 도킹 스테이션, WI-FI ,미니바 (유료), 분리된 샤워공간 및 욕조, 샤워가운& 슬리퍼, 썬데크&데이베드 등의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아름다운 몰디브를 느낄 수 있도록 지어진 다양한 객실 타입을 갖추고 있어 고객의 취향에 따라 객실의 선택이 가능하다.


 




오버워터 방갈로는 아난타라 밸리의 기본 객실로 침대에서 바다와 라군을 조망할 수 있다. 넓은 선데크의 데이베드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평화로운 휴식을 취하기 좋다.


 




디럭스 오버워터 방갈로는 오버워터 방갈로 보다 더 넓은 객실로 넉넉한 사이즈의 선데크가 있어 라군을 바라보며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드레싱룸과 와인냉장고가 있으며 바다의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오픈 에어 스타일의 욕실이 있다.


 


 


디럭스 오버워터 풀 방갈로는 가장 넓은 객실로 라군 바로 위에 지어져 있으며 프라이빗 한 개인풀을 가지고 있어 허니무너들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아난타라 밸리는 뷔페식으로만 계속 즐기는 올인크루시브 리조트와는 달리 뷔페와 세트 메뉴를 번갈아 가며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태국, 일본식 등 여러 개의 레스토랑에서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음식이 퀄리티도 높은 편이라 고객들 만족도가 높다.
중식과 석식을 제공하는 타이음식을 전문으로 하는 Baan Huraa 레스토랑은 수상 레스토랑으로 로맨틱한 식사를 하기 좋아 허니무너에게 인기가 좋다.
신선한 해물과 육류를 재료로 하는 퓨전 요리와 유명 와인을 곁들인 이탈리아 특선요리 등 취향에 따라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에서는 셰프의 멋진 퍼포먼스도 함께 볼 수 있다.
도니 모양의 BAR에서는 다양한 칵테일과 음료, 간단한 스낵을 즐기며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기 좋다.


 


 




온전한 휴식을 위한 고품격 스파 서비스도 눈길을 끈다. 리조트의 스파 시설에서는 마사지, 페이셜 트리트먼트, 바디 랩, 바디 스크럽 등의 다양한 스파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사우나, 자쿠지도 이용할 수 있다.


 


 



메인 수영장, 라이브러리, 피트니스센터, 테니스&비치발리볼 코트, 기프트샵, 요가, 쿠킹 클래스, 다이빙 센터, 24시간 세탁 서비스 등 고객의 취향에 맞춘 편의 시설도 인상적이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