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태평양 / 사이판

[하얏트리젠시]


독특함과 특별한 경험을 위한 최고의 선택 하얏트 리젠시




서울에서 비행으로 4시간 떨어진 북 마리아나 제도의 사이판은 주위엔 산호초로 둘러싸여 그림처럼 아름다운 에메랄드빛 바다와 형형색색의 열대어를 섬 어디에서든 쉽게 만날 수 있는 열대 휴양섬이다.


 




사이판의 최고급 휴양지 하얏트 리젠시 호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은 태평양이 맞닿는 마리아나 제도 사이판 섬 서해안 중앙부의 마이크로 비치,- 하루에도 태양의 고도에 따라서 일곱 번씩 바다 빛깔이 바뀐다는 사이판 최고의 화이트 샌드 비치- 해안에 위치하고 있다.



 



17,000평의 부지에 남국의 정취를 느끼게 하는 아름다운 열대 정원과 연못이 있는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에서 로맨스, 휴식, 환대, 멋진 식사와 여흥을 만끽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사이판 국제공항에서 차로 20분 정도 소요되며 공항 셔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마이크로 비치, 마나가하섬, 마나가하 비치 등이 있으며 특히 호텔 바로 앞의 아름다운 백사장은 마이크로 비치이다. 세계적인 각국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과 대형 면세점인 DFS 갤러리아 및 오락 시설이 집중되어 있는 번화한 곳으로 허니문을 즐기기 위한 최적의 장소에 자리하고 있다.


 



여유 있는 휴식과 휴양이 가능한 특급 인터내셔널 하얏트 리젠시.
총 7층으로 지어진 하얏트 리젠시는 모든 룸이 바다를 향하도록 되어 있고, 특히나 5층 이상의 객실에서는 7가지의 다른 산호빛 마이크로 비치와 스노클링으로 유명한 마나가하 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아름답고 평화로운 초록빛 트로피컬 가든은 에메랄드 비치와 조화를 이루어 허니무너들에게 편안하고 시원한 느낌을 제공한다.
넓고 편안한 객실과 프라이버시가 있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으며 그랜드 오션뷰는 아름다운 마이크로 비치와 맑고 푸른 오션을 내려다볼 수 있는 뷰를 가지고 있다. 



 




하얏트 리젠시의 자랑인 다섯 개의 레스토랑에서는 최고 수준의 요리사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일품요리들로 허니무너들을 만족시킬 것이다. 사이판 유일의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은 미야코 일식 뷔페, 인터내셔널 등의 각국 요리 모두를 경험할 수 있는 선데이 브런치, 석양이 지는 붉은 바다와 밤바다의 고요함을 느끼는 마이크로 비치 선셋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

 



건강하고 여유로운 허니문을 위해서는 옥외 수영장 옆에 위치한 클럽 엘란을 빼놓을 수 없다. 옥외 테니스장, 실내 스파 및 사우나, 자쿠지 시설이 갖추어져 있으며 다양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아로마 센터 등이 있다. 지친 심신의 피로를 풀어 줄 품격 있는 이사구아스파도 놓치지 말자.
호텔 안의 호텔이라는 개념을 도입해 차별화된 서비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된 하얏트만의 리젠시 클럽 등 하얏트 리젠시 사이판은 다양하고 폭넓은 서비스로 만족을 시켜준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서비스로는 24시간 리셉션, 공항 셔틀, 컨시어지 서비스, 렌터카, 투어 데스크, 면세점 쇼핑 등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