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내용
제목 피지(FIJI)로 꿈 같았던4박6일의 신혼여행 ~
작성자 강민승 등록일 2018-12-26
허니문 여행 피지 피지 로마니 허니문스윗 2박 + 쉐라톤 오션뷰 2박

2018년 5월에 팜투어(안산점)에 방문했습니다.

마침 신혼여행박람회기간이기도 해서 고민없이 방문했어요.

별다른 예약없이 방문했지만, 바로 상담할 수 있었답니다 >ㅁ

저희는 팜투어(안산점)에서 이승철팀장님께 상담을 받았고, 여행지는 피지(FIJI)였어요!

그리고 반년 뒤 2018년 12월1일 결혼식을 올리고 그 다음날 2일에 신혼여행을 떠났습니다.

그동안 이승철팀장님께서 잘 챙겨주셔서 무사히 티켓팅도 하고 비행기는 출발했어요.

밤 비행기는 처음 타봐서 인천야경을 처음 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팜투어(안산점)의 센스로 인해 대한항공 출발하고 저녁기내식 식사후

기념일케이크를 제공받았습니다. 하늘위에서 먹는 생크림케이크와 레드와인은 완전 꿀맛!!

인천국제공항에서 피지까지는 편도10시간정도걸립니다.

기내에서 밥도 먹고, 영화도 보고, 잠도 자다보면 어느새 도착이예요 !!

난디(NADI)국제공항에 도착하면 현지인들이 BULA(불라)송을 부르며 환영해줍니다.

입국수속을 빠르게 마치고 가이드분을 만나서 점심도 먹고 몰로로켓이라는 배를 타고

난디 본섬이 아닌, 로마니아일랜드로 1시간정도 이동합니다.

로마니로 들어가기 전, 마주한 가이드분은 여자분이신데, 현지인과 결혼하셔서 피지에서

거주중이시라고 해요. 웃는모습이 너무 예쁜 분이셨답니다!

저희는 팜투어(안산점)에서 신혼여행 피지여행을 4박6일로 계약하게 되었고,

로마니(LOMANI)에서 2박 → 난디(NADI)에서 2박으로 신혼여행계약을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