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 수상비행기

[아난타라 키하바]




프라이빗하고 로맨틱한 허니문을 위한 키하바 리조트


 



아난타라 키하바 리조트는 몰디브에 4번째로 선보이는 최고급 6성급 리조트로 2011년 새롭게 선보였다. 전 객실이 개인 풀을 보유하고 있는 특급 럭셔리 리조트 키하바는 인도양의 노을이 가장 아름답기로 유명한 키하바 후라발리 섬에 위치해 있다. 몰디브 국제공항에서 수상비행기로 30분 정도 달리면 만날 수 있다.


 




지금까지의 아난타라와는 달리 화려한 대리석 바닥까지 몰디브에서 느낄 수 없었던 럭셔리한 인테리어를 보유하고 있는 리조트는 새롭게 신축한 건물로 프라이버시를 최대한 극대화했으며 높은 천장 목재 인테리어 그리고 최상의 수중환경과 백사장을 자랑한다.


 





키하바 리조트는 대표적으로 오버워터 풀빌라와 선셋 오버 워터 풀빌라, 비치 풀빌라, 선셋 비치 풀빌라 등의 빌라를 선보인다.


 




비치 풀빌라는 개인 풀장과 개인정원을 포함하고 있으며 앞으로는 바다를 전망으로 하고 있으며 뒤쪽으로는 열대림을 포함하고 있다. 실외의 욕실은 별을 볼 수 있도록 오픈이 되어 있으며 객실은 최고의 음향 시스템과 에어컨 그리고 안전금고 에스프레소 기계를 포함하고 있다. 침구는 고급 이집트 목화로 구성되어 있고 안락함과 편안함을 그리고 고급스러움에 중점을 두고 만들어진 객실이다.



 




오버워터 풀빌라는 인도양의 열대 산호초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객실은 해먹과 개인 수영장 썬덱 그리고 야외 샤워장과 자꾸지 욕조 워터빌라에서 가질 수 있는 모든 시설을 가지고 있다. 넓은 실내 공간과 높은 천장의 객실과 데크를 통해서 라군 바다로 바로 내려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빌라 내 다이닝 파빌리온에서는 프라이빗 저녁 식사도 가능하다.






키하바 리조트의 6개의 레스토랑과 BAR, 야외 및 실내 수영장, 아난타라 수상 스파 등 다채로운 시설도 허니무너의 니즈를 만족시킬 것이다.


 




로맨틱 캔들라이트 디너를 즐길 수 있는 메인 레스토랑과 브런치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허니무너를 맞이한다. 저마다 독특한 특색과 풍미를 제공하는 다채로운 레스토랑에서는 인도양뿐 아니라 세계적인 맛의 향연을 볼 수 있다. 특히나 세계적인 수중 레스토랑 씨 (sea)는 바다생물들의 모습을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없어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높다. 리조트의 루프탑 BAR에서는 멋진 전경을 감상하며 가벼운 음료를 즐기기도 좋고 해변 위의 카페에서는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다양한 와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스파 치료사가 있는 스파 센터는 결혼 준비에 지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발 마사지부터 전신 스파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테니스 코트, 피트니스센터, 키즈 클럽 등의 부대시설과 다양한 열대어가 서식하고 있는 수중 환경 덕분에 스쿠버 다이빙, 스노클링, 카누, 윈드서핑, 카약 등의 수상 스포츠를 체험하기에 좋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