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코사무이 기타태국
그랑블루 나카 아일랜드 더나카 더비짓 더쇼어 데와 두짓라구나 드림푸켓 르네상스 마이카오 나타이
마이카오 드림 만다라바 풀빌라 반야무 사라 센터라파통(구.블루마린) 씨판와 아난타라 아난타라 베케이션 아마타라(구)리젠트 판와 아비스타 하이더웨이
아야라 힐탑 아야라까말라 안다라 알린타 알피나 나리나 리조트 앙사나라구나 와나칸 웨스틴 시레베이 임피아나 케이프씨에나
코코넛 빌리지 크레스트 트리사라 트윈팜스 파레사 파빌리온 포인트 야무 푸메리아 풀빌라 하얏트 리젠시 핫스프링
X10
태국 / 푸켓

[파레사]




안다만해의 파노라마 바다 절경, 천국 중의 천국 파레사 리조트


 




태국의 보석이라 불리는 섬인 푸켓에 위치해 있는 파레사 리조트는 산스크리트어 (옛 인도어)로 ‘천국 중의 천국’ (Heaven of All Heavens)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푸켓섬의 서쪽인 까말라비치 절벽 위에 자리하고 있어 그 의미 그대로 어느 곳과도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멋진 절경을 자랑한다. 안다만해가 한눈에 보이는 곳에 위치한 덕분에 리조트에 들어서자마자 180도에 가까운 파노라믹 한 오션뷰를 마주할 수가 있다. 모든 객실은 안다만의 아름다운 바다를 향해있어 푸켓섬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곳이다. 이렇듯 광활한 오션뷰와 럭셔리하게 디자인 설계된 파레사 리조트는 허니무너들에게 로맨틱한 허니문을 선사할 것이다.


 



 






파레사 리조트는 독특한 건축구조물과 세련된 실내 디자인이 주변의 아름다운 자연과 어우러져 최상의 럭셔리 풀빌라로 꼽히고 있다. 외관의 모습은 타이 남부의 전통 홈 스타일과 현대적인 미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고, 빌라의 뒤쪽으로는 열대우림이 펼쳐져 있어 최상의 리조트라 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독특한 자재와 소품 등을 사용하여 꾸며 졌다는 것도 특징이다.


 



 




소수의 선택받은 분들만을 위한 최고의 럭셔리 파레사!
총 49개의 럭셔리하고 세련된 룸을 가지고 있는데, 모든 스윗과 빌라는 오선뷰를 선사하고 프라이빗한 개인 수영장을 가지고 있다. 객실에는 초대형 개별 풀장, 아웃도어 욕조, 사우나 룸, 야외 베란다, 야외 살렛 선 라운지, 에어컨디셔너, 펜, 평면 LCD TV, DVD, IPod, 슈퍼킹 사이즈 침대, 인터넷 액세스, 에스프레소 메이커, 인-도어 개별 풀장, 리빙 공간, 대리석으로 마감된 인-도어&아웃도어 욕실, 욕실용품, 업무 가능한 데스크&의자 등이 갖춰져 있다.


 


 


 



파레사는 가장 규모가 커 가족단위에게 알맞은 씨엘오, 그리고 허니문 맞춤형인 파레사 디마, 탈레 풀빌라, 마지막으로 규모가 비교적 작은 클리프 이렇게 4가지 타입의 객실을 가지고 있다. 그중 디마와 탈레는 허니문 맞춤형으로 로맨틱한 오션뷰와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 덕분에 신혼여행객들이 가장 선호하는 객실이다.


 


 


 





디마 객실은 층계로 침실과 거실이 구분되는 구조로 되어 있고, 원목마루에 모던한 분위기의 실내 인테리어는 태국 전통적인 멋이 느껴지도록 디자인되었다.
넓은 야외 데크와 바다와 맞닿아 있는 인피니티 개인 풀장을 가지고 있고, 대리석 아일랜드 욕조가 있어 허니문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 해준다. 객실 창은 통유리로 되어 있어, 침실에서 누워서도 안다만해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디마 객실에는 유일하게 스팀 사우나 실이 딸려있다.


 


 


 






탈레의 객실은 인피니티 수영장과 바로 연결되며 넓은 야외 발코니를 갖추고 있어 허니무너들에게 인기가 많다. 야외 발코니에 있는 데이베드 또는 선라운지는 허니문을 힐링의 시간으로 만들어 주기 충분하다. 커다란 개인 풀장에서 둘만의 물놀이를 하고, 세계 최고라 하는 안다만해의 일몰을 감상한다면 로맨틱한 허니문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다.


 



 



절벽 위에 자리한 광섬유의 찬란한 빛으로 장식이 된 공용 수영장과 바닷물 수영장은 더 넓은 공간에서 안다만해의 절경을 보면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밤하늘의 별들이 쏟아지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로 멋진 빛 안에서 물놀이를 즐기다 보면 정말 파레사란 이름처럼, 이곳이 정말 천국 중의 천국이란 생각이 들 정도로 멋진 곳이다.


 


 


 





파레사 4곳의 레스토랑은 최상의 식재료만을 엄선해서 세계 최고의 요리를 제공한다.
270도의 광활한 오션뷰를 감상하며 이탈리안 중, 석식을 제공하는 디아블로 메인 레스토랑과, 최고의 선셋을 보며 태국 왕국 모든 지역의 특별한 타이퀴진을 맛볼 수 있는 탈룽타이, 270도의 오션뷰와 프라이빗 디너파티가 가능한 레서피, 최고의 알프레스코 (야외) 다이닝을 제공하는 인피니티 익스피어린스에서 어느 곳에서도 맛볼 수 없는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파레사 리조트는 5개의 커플 스파룸을 가지고 있으며 오션뷰를 즐기면서 최고의 스파 서비스를 받을수 있다.
각 스파룸은 전용 스팀 룸을 가지고 있으며 동,서양 스파 기술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파레사만의 특별한 스파를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투숙객들의 편의를 위해 사롱, 부티크, 도서관, 쿠킹스쿨, 미팅룸, 웨딩서비스, 피트니스센터,골프장, 해양스포츠시설 (스쿠버다이빙, 스노쿨링, 피싱, 워터스킹, 세일링, 요트)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허니문을 보내며, 아름다운 선셋을 감상하다 보면 이곳이 천국에 와 있다는 생각이 들 만큼 멋진 파레사 리조트.
이곳에서 천국을 즐긴다면 허니무너들에겐 로맨틱한 감동이 배가 될 것이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