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켓 코사무이 기타태국
나파사이 노라부리 노라비치 뉴실라바디 더 비치 바이 피스 리조트 더 사란 더 페시지 데바사무이 르메르디앙 리조텔
리츠칼튼 마이사무이 무앙사무이 바나벨 반얀트리 베이워터 사라사무이 산티야 식스센스 사무이 아마타라푸라
아웃리거 인터컨티넨탈 카라 카사디마 콘래드 파빌리온 포시즌 KC W
태국 / 코사무이

[노라부리]




코사무이만의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노라부리 리조트


 




코사무이는 태국에서 세 번째로 큰 섬으로 말레이시아어로 ‘안전한 천국’을 의미하는 ‘사무이’에 태국어로 ‘섬’을 뜻하는 ‘코‘를 붙여 이름 그대로 ’안전한 천국의 섬‘이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영화 <비치>에 나왔던 것처럼 그려놓은 듯 아름다운 백사장과 수정같이 맑은 바다, 그리고 눈이 시릴 정도의 파란 하늘이 코사무이의 매력이다.


 
 



이 아름다운 섬 코사무이의 노라부리 리조트는 자체 비치의 아름다움과 해변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여유로운 허니문을 선물하는 최고의 풀빌라 리조트이다. 노라부리 리조트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차웽비치&로드의 북단에 있어 대략 5분 거리에 마음 편히 시내를 관광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이다.


 
 



에메랄드 비치 바다와 근거리의 머들랑 섬은 장엄함 전망을 자랑하고, 리조트는 마치 밀림 속에 들어온 것 같은 착각이 들 정도로 순수한 자연 그대로와 어우러져있다. 태국 남부의 전통 가옥 스타일에 현대적인 분위기를 가미하여 세련미와 우아함까지 느껴진다. 태국의 다른 휴양지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로 코사무이만의 스타일을 간직한 노라부리 리조트가 허니무너들에겐 색다른 지상낙원이 될 것이다.


  


 




노라부리 리조트는 힐사이드풀빌라, 비치사이드풀빌라, 비치프론트풀빌라, 디럭스룸 등 여러 객실 타입으로 이뤄져 있다. 모든 객실에는 모던한 인테리어를 연출했으며 에어컨 시설 및 미니바, 전용 발코니, 냉장고 등이 구비되어 있다. 티크 원목으로 만들어져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분위기가 풍긴다.
무엇보다 규모가 큰 개인풀을 갖췄으며 침실에서 씨뷰가 되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탁 트인 전망 또한 만끽할 수 있다.


 
 






힐사이드 풀빌라는 총 2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자꾸지가 구비된 개인 풀장을 갖추고 있다. 아름다운 언덕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어떤 곳과도 비교할 수 없는 파노라믹 오션뷰를 볼 수 있으며 연인끼리 프라이빗 풀장에서 한가로운 오후를 보낸 뒤 장엄한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객실이다.


  


 




비치사이드 풀빌라는 총 16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에메랄드빛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자꾸지가 갖춰진 개인 풀장에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해변가 근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개인 풀에서 해변이 보인다는 장점이 있다.


 
 




비치프론트 풀빌라는 총 4개의 객실만 보유하고 있다. 보통의 비치프론트 풀빌라의 경우 해변에 인접해서 프라이버시 보장이 안되는 구조가 많은데, 노라부리 리조트의 비치프론트 풀빌라는 다소 높게 지어져서 해변가에 있는 사람이 풀빌라 내부를 볼 수는 없게 되어 있어 사생활이 보장되는 구조이다. 내부 구조는 힐 사이드 풀빌라와 동일하다.


 


 




디럭스룸은 총 48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고, 힐사이드에 지어진 2층 건물의 1층에 위치하며 가든뷰로서 넓은 전용 발코니를 보유하고 있어 일몰 후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적합하다.


 


  




노라부리 리조트는 두 개의 메인 풀을 보유하고 있다.하나는 비치 프론트, 다른 하나는 힐 사이드풀로 불리는데, 힐 사이드풀을 중심으로 다양한 부대시설이 위치하고 있다. 이 주변에는 간단하게 음식을 먹을 공간 역시 마련되어 있다.


  


 



비치 사이드 수영장 옆 Barge의 레스토랑과 바에선 멋진 해변을 바라보며, 맛있는 음식과 다양한 종류의 와인과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허니문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바지 다이닝룸도 갖추고 있다. 그 외에도 스파, 휘트니스센터, 와이파이 등 생활 편의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허니문을 편하게 보낼 수 있다.

이국적인 인테리어와 야경이 매력적인 노라부리 리조트.
코사무이에서 편안하고 매력적인 곳을 찾는 허니무너들에게 이상적인 장소라 하겠다.

리조트 추천후기 [코사무이_노라부리풀빌라]

  • 6박8일 코사무이 신혼여행 후기입니다 (부산출발)..
    안녕하세요? ^^저희는 2018년 3월 24일 토요일 2시 부산에서 예식을 한 뒤다음날인 3월25일 일요일 오후 8시40분 대한항공 출발로 6박8일 일정으로 태국 코사무이에 다녀왔어요.    <태국- 코사무이 공항>예식을 한달하고 며칠 앞두고서 사정상 ...
  • 코사무이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2월에 신행을 다녀온 뒤 명절과 이사등이 끼어 이제야 후기를 남기네요.저는 신혼여행만큼은 쇼핑과 관광을 빼고 풀빌라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었어요.그래서 선택한 곳이 코사무이 입니다.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니 팜투어 박람회가 괜찮은거 같아종로에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그때 ...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