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 하와이

[쇼어라인]




오아후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한 쇼어라인 호텔


 



 



 


오아후 섬은 하와이에서 세 번째로 큰 섬이지만 하와이 인구의 대부분이 살고 모두가 사랑하는 와이키키와 호놀룰루가 있는 곳이다. 하와이의 심장이라고도 불리는 오아후는 아름다운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매력적인 스폿이 가득하다. 뜨거운 태양 아래의 와이키키 해변을 즐겼다면 그다음으로 오아후에서 쇼핑은 필수이다. 잘 꾸며진 쇼핑몰에서 최신 유행 브랜드를 보고 여유 있는 식사를 즐기는 것은 하와이에 온 허니무너들이 꼭 하는 것 중 하나.


 


 




명품거리, T 갤러리, ROSS, 로열 하와이안 센터 등의 쇼핑센터와 무스비를 사 먹을 수 있는 이야스메무스비..하와이의 맛 집까지 이용하기에 편리한 중심부에 <쇼어라인> 호텔이 있다. 호놀룰루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 와이키키 비치까지 도보로 5분 거리이며 다이아몬드 헤드, 아이나하우 트라이앵글, 포트 드루시 비치 공원이 인근에 있어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위치에 자리했다.


 


 




2013년 전면 리뉴얼을 거쳐 새롭게 태어난 쇼어라인은 하와이에 몇 안되는 현대식 부티크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 깔끔한 분위기, 최상의 위치로 허니무너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나 쇼어라인은 객실에만 머물기보다 해변에서 휴양을 하거나 해양 액티비티를 즐기거나 오아후 시내 관광을 원할 때 합리적으로 이용하기에 좋다.


 


 




상대적으로 넓지는 않지만 높은 천장의 로비는 아이스티와 허브워터, 커피를 준비하고 고객을 맞이하며 섬세하고 따뜻한 서비스를 선보인다.
호텔은 14층 건물에 총 135개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다. 리노베이션으로 깔끔한 객실은 노후되어 있는 와이키키의 호텔들보다 편안하고 밝은 분위기를 낸다. 복고풍 하와이와 현대적 모던함이 조화를 이루고 최신식 시설을 갖췄으며 모든 객실에 오하우의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용 발코니를 가지고 있다. 깨끗하고 세련된 객실은 모두 금연 룸으로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어디서든 무료로 Wi-Fi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LCD TV, 평면 케이블 TV, 냉장고 및 전자레인지, 고급 어메니티 등을 구비하고 있으며 24시간 리셉션을 제공한다. 금고와 다리미, 다리미 판, 침구, 드라이기의 편의시설도 마련되어 있다.



 



 


쇼어라인 호텔은 주변에 많은 즐길 거리가 있지만 부대시설도 잘 갖추어져있어 호텔 내의 시간도 여유 있는 시간으로 보낼 수 있다. 건물 꼭대기에 있는 야외 수영장은 여유로운 시간을 즐기기에 충분하도록 한가로우며 와이키키키의 중심부다 보니 시내를 한눈에 즐기기에 좋다. 쇼어라인은 호텔 내에 자체 레스토랑이 없고 호텔 옆에 위치한 헤븐리 레스토랑을 이용하게 되는데 헤븐리에서는 건강한 느낌의 심플하고 담백한 요리를 조식을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일광욕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컴퓨터 스테이션, 비즈니스 센터 등의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