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지역 / 모리셔스

[웨스틴]



모리셔스의 이국적인 느낌을 그대로 담은 웨스틴 리조트




2014년 9월 오픈한 스타우드 계열의 웨스틴 리조트는 2008년에 오픈한 럭셔리 컬렉션의 근드 모리시안 리조트가 근처 사탕수수밭의 화재로 약 30개월 동안 리노베이션을 거쳐 새롭게 오픈한 5성급 리조트다.


 



웨스틴 리조트는 모리셔스 서북쪽으로 하여 (포트루이스 기준)으로 15분 거리, 메르디앙과 10분 아래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터컨티넨탈 모리셔스 리조트 바로 옆에 인접해있다. 터틀베이라는 애칭을 가진 이곳은 모리셔스 관광을 하기에 매우 적합한 지리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모리셔스 공항에서 60분 소요되는 거리로 리조트 앞으로 펼쳐진 화이트 비치는 모리셔스 내 최고의 비치 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리조트는 약 3만 평 규모로 뒤쪽으로는 사탕수수 벌판이, 앞쪽으로는 리프와 해변이 펼쳐져 있다.


 



총 19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는 리조트는 5성급 리조트 시설과 서비스가 잘 갖추어져 있으며, 웨스틴 브랜드만의 모던한 느낌과 모리셔스 전통 양식이 적절히 혼합되어 매우 이국적인 느낌을 자아낸다.


 



객실의 침구류는 기존의 Luxury collection 브랜드에서 Westin의 Heavenly bed로 교체되어 완벽한 웨스틴 브랜드로 탈바꿈하였고 객실에는 42인치 LCD 플랫 스크린 TV, IPTV, 무선전화기, iHome 도킹 스테이션, 차와 커피 메이커, 다리미, 미니바, 에어컨 등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다.


 



허니무너들에게 알맞은 오션 그랜드 디럭스 룸은 총 43채의 객실로 이루어져 있으며 파스텔톤의 계열로 차분함과 편안한 느낌을 동시에 받을 수 있다. 객실 내에서 이국적인 화이트 샌드 해변을 바라볼 수 있고 개인 테라스와 함께 야외 샤워 시설을 갖추고 있어 인기다.


 



비치프론트 디럭스 룸은 오션 그랜드 디럭스 룸과 룸 타입은 동일하나 비치 쪽에 더 가깝게 위치하여 환상적인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으며 객실에서 시원하게 부서지는 파도 소리를 감상할 수 있어 낭만적인 시간을 갖기에 좋다.


 



웨스틴 리조트에는 총 4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입맛에 맞는 곳을 선택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레스토랑은 리조트의 가든 사이드에 위치하고 있다. 이곳에서는 모리시안식, 아시안식, 인도식, 서양식 등의 요리를 계절에 맞게 뷔페식으로 제공해줄 뿐 아니라 다양한 오픈 키친을 가지고 있어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모습도 지켜볼 수 있다. Kangan Restaurant는 전통 인도식 레스토랑으로 인도 전통의 탄두리 오븐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종류의 풍미 있는 인도식 요리를 즐길 수 있다. 그 밖에도 해변 앞 레스토랑에서 아름다운 인도양을 감상하며 퓨전 모리시안 요리를 즐길 수 있고, 육류, 해산물 등 요리의 재료를 직접 선택해 바비큐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다양한 부대시설 또한 준비되어 있어 허니문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웨스틴 모리셔스 전용 해변에서 여유로운 산책을 즐길 수 있고 야외 테니스코트나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즐길 수 있다. 키즈풀 이외에 2개의 야외 수영장과 24시간 컨시어지 서비스, 24시간 룸서비스, 수상&지상 액티비티가 있다.


 



웨스틴 모리셔스 리조트의 Heavenly Spy by Westin은 결혼 준비에 지친 심신을 달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다. 13개의 트리트먼트 룸이 마련되어 있으며, 딥티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페이셜 트리트먼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그리고 매일 저녁 정해진 테마에 따른 밴드와 카바레쇼를 감상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까지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기 충분하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