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 하와이

[하얏트 플레이스]




휴양과 관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하얏트 플레이스


  


관광거리와 휴양 거리, 스릴 넘치는 액티비티와 자연체험, 알뜰한 쇼핑까지.. 이 모든 것이 한 곳에서 가능한 여행지는 많지 않다.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여행지가 바로 하와이다. 하와이 여행을 한다면 꼭 한 번은 찾게 되는 오아후 섬.
오하우의 대표적인 휴양지는 와이키키이다. 와이키키는 쾌적하고 온난한 기후와 바닷물 또한 맑고 깨끗해 허니문지론 손색이 없는 곳이다. 매일 아침 태평양 바다의 광활함과 세계에서도 인정받는 해변 와이키키, 다이아몬드 헤드의 황홀경도 맛볼 수 있다. 


 



2년에 걸친 리노베이션을 통해서 2012년에 오픈한 하얏트 플레이스는 전체적으로 모던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편안한 환경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신식 호텔이다. 하얏트 플레이스는 리노베이션 한지 얼마 되지 않아 하와이의 다른 호텔들에 비해 룸 컨디션이 좋다는 점이 장점이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도보로 5분 정도, 공항에서 차로 15분 정도, 다운타운까지는 10분 정도 소요가 되는 곳에 위치해 있는 하얏트 플레이스는 주변에 호놀룰루 동물원과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와이키키 아쿠아리움 등이 가까이 있어서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호텔 바로 앞에 트롤리 정류장과 ABC마트가 있어서 불편함 없이 여행을 즐길 수도 있다. 하얏트나 쉐라톤 와이키키는 주차타워가 따로 있어 불편한 감이 있지만, 하얏트 플레이스의 경우 주차장이 호텔 바로 뒤편이라 렌터카 이용에도 편하다.


  


 



호텔의 타워는 팔리 메인 타워와 오션 타워로 나누어지는데 객실은 총 426개이며, 여유 있는 크기에 하와이 도시, 산, 바다 등 객실별로 다양한 전망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가 있다. 객실은 42인치 HDTV, 케이블채널, 유료 영화, 위성방송, 객실 내 영화 시청 가능&커넥팅 룸, 개인금고, 다리미&다리미 판 등을 제공한다. 디럭스 오션뷰는 허니무너들이 제일 선호하는 객실 타입이다.


  




디럭스오션뷰 객실은 리노베이션 이후에 스타일리시하고 모던한 스타일로 인테리어 되어 허니문을 즐기기엔 제격이다. 침실과 소파 공간이 구분되어 있어서 넉넉하게 객실을 이용할 수도 있다. 발코니도 갖추고 있어, 휴식을 만끽하며 하와이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다. 모든 객실에 있는 소파는 침대로 변형을 시킬 수 있도록 해 두었고, 객실에 비치된 트레이에 조식을 담아와 객실 안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다는 세심한 배려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하얏트 플레이스의 투숙객들에게는 무료로 조식을 제공하는데, 와플, 팬케익, 프렌치토스트, 과일, 페스트리, 베이글, 우유, 주스, 요구르트, 커피, 티 등 과 동양식 메뉴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조식 시간에는 무제한 스타벅스 커피, TAZO TEA 제공하고 로비에 있는 웰컴 과일을 즐길 수 있으며 호텔 내 모든 곳 무료 WIFI 사용 가능하도록 하여 편리한 여행을 돕는다.


  


 



호텔 내에는 게스트 키친, 베이커리 카페, 그립 앤 고 등 24시간 운영하는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썼다. 현대적인 시설의 야외 수영장과 선데크, 야외 바, 피트니스센터, 세탁실 등 다양한 편의 시설도 갖추고 있다.
휴양과, 관광을 한꺼번에 느끼기 충분한 하얏트 플레이스에서 하와이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는 허니문을 보내며 평생 잊지 못할 추억을 느껴보는 것도 좋을 듯하다.

catalogue_copywr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