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후기 / 허니문 후기
작성내용
제목 (싱가포르 + 모리셔스) 신혼여행 후기~♡
작성자 김정란 등록일 2020-01-13
허니문 여행 기타지역 모리셔스 싱가폴 1박+모리셔스 5박

안녕하세요
2019.12.07 결혼한 새댁입니다.
벌써 시간이 한달 지났네요~~
아직도 신혼여행이 그리워서 자꾸 사진을 보게 되네요~
우선 저는 다른분들은 두바이 + 모리셔스 가시는데 모리셔스가 너무 멀어서 고민하다
비행기표가 다 매진되어서 싱가포르를 경유 모리셔스를 갔습니다.
이 선택은 우선 정말 최고의 선택~!!
두바이를 경유해야 비행기가 A380을 타서 편하다 이러시는 분도 계셨지만 ㅋㅋㅋㅋ
두바이에서 에미레이트 항공을 타지만 싱가포르에서는 에어모리셔스 그니깐 모리셔스의 국적기를 탑니다.
제가 언제 또 에어 모리셔스를 타겠어요~~~ㅋㅋㅋ 비행기가 작고 불편할까봐 걱정했는데 온걸 싱가포르까지 타고간 대한항공보다 좋았습니다.
도와주신 팜투어 담당자 김민준 대리님 감사합니다.!^^
결혼식이 지방이여서 당일 출발이 어려울수도 있었지만 비행기가 11시 비행기여서 잘타고 싱가포르 도착~
사실 결혼식을 하고 간다는게 정말 힌들죠 저희는 그래서 싱가포르 대기 하는 동안 싱가포르환승호텔에서 휴식했습니다.
휴식하고 세계 공항 1위라는 싱가포르 공항 실컷 구경하고 모리셔스 도착했습니다.
밤에 도착이라 공한 근처 전혀 볼 수 없었고 어둡고 깜깜한 외길을 미리 준비된 차량 타고 이동 했죠
저희는 모리셔스에서 5박했는데 빅토리비치콤버 3박 + 마라디바 2박 했습니다.
4성급 가성비 높은 빅토리아 비치콤버 딱 도착했을 때
우와우와 여기가 천국이다.
저녁을 못먹고 바로 리조트로 왔는데 저녁은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는 말에 빠르게 체크인하고 식사 가능하도록
도와주셨습니다.
모리셔스 첫끼 비록 하루 넘게 걸려와서 엄청 쩔어 있었는데 밥도 너무 맛있고
분위기도 그리고 한국인 커플도 몇 있었는데 유럽 사람들이 더 많았어요~~
진짜 여기가 아프리카인가 싶을 정도로
모리셔스는 유럽사람들이 저희가 동남아 가는 정도로 가깝게 다니는 곳이라고 하더라고요.
리조트 방은 디럭스 방이였는데 ㅋ 사선으로 살짝 보이는 비치뷰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으로 보시죠 말이 필요 없습니다. 얼마나 좋은지 말로 표현이 안됩니다 .

저희는 액티비티를 섬투어를 두개하고 마지막날 카젤라 파크를 다녀왔어요
가성비 좋은 빅토리아에서 섬투어 두개하고 마라디바로 옮겼습니다.
마라디바는 5성급 호텔로 프라이빗 풀장이 있고 조금만 걸어나가면 비치예요.....
정말 도착해서 환장할뻔 더더 좋아요......진짜 집에 오기 싫었어요
앤해서웨이가 묶은 호텔로 빅토리아비치콤버도 좋았는데 마라디바는 진짜 말로 표현이 안됩니다.
야외 풀장, 야외베드, 야외 샤워장, 야외 쇼파 , 드레스룸, 고급진 욕조도 있습니다.

리조트가 너무 좋아서 하루는 무조건 쉬었습니다. 쉬면서 리조트를 하루종일 즐겼고 자전거도 빌려주고 헬스장, 스파, 인도양 바다, 메인풀, 프리이빗풀, 재미있게 놀았고 하루가 정말 짧더라고요.ㅜㅜ
오기 진짜 싫었어요......또가고 싶어요

진짜 잊지 못할 신혼여행이였습니다.
다시 꼭 가기로 약속했습니다.
혹시 제 모리셔스 고민중이시면 제 후기는 정말 일부입니다. 다 표현 할 수 없고 정말 표현이 안되서
가서 꼭 보고 경험 해보라고 흔한데 가는것보다 이런 특별한 곳으로 가세요 한 번 밖에 없는 신혼여행이자나요~
정말 강추입니다.
제가 진상 부려도 친절하게 대응해주시는 팜투어 김민준 대리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