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후기 / 허니문 후기
작성내용
제목 7박9일 발리 신혼여행 후기 (사진,내용 많음 주의)
작성자 문애림 등록일 2019-12-02
허니문 여행 발리 발리 더스톤즈+뷰티풀풀빌라

저희 부부가 좋았던 만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하는 마음에

후기를 작성합니다.( 인물사진 많음 주의..♥)

11월16일 예식을 치루고 힘들지만 즐거운마음으로 다음날 인천공항으로 출발합니다.

면세 쇼핑도 하고 선물도 사고 카드이용하여 라운지도 이용하고 배부른 마음으로 비행기에 올랐는데

와우!! 팜투어에서 잘해주신건지 운이 좋은건지

꿈만 꾸던 비지니스 업글을 받았어요 ♥ . ♥

기분좋은 마음으로 덴파사르 공항으로 7시간 비행 고고씽

Tip. 유심구입방법

1. 인터넷 유심 구입 못하신 분들은  덴파사르공항에서 짐찾고 나오시면 작은 면세점 같은 곳을 지나 유심파는곳이

몰려 있으니 그곳을 이용하셔도 됩니다.(물론 가격이 비쌀수도 있어요 )

2.인터넷 구입을 하신분들 ! 공항 나오는길 유심파는곳에서 헤메지마시고

아예 밖으로 나오시면 가이드픽업하는곳에 해당구입처 티켓만 찾으시면 됩니다.

3.가이드에게 부탁하여 현지 유심구입

이상입니다.

이제 저의 유심을 찾고 가이드를 만납니다.

가이드의 성함은 " 아핑 Aping"  운전기사님의 성함은 "권드롱"

프란지파니 목걸이 저거 향 너무 좋아요. 진짜 러브 ♥

먼저 후기 올리기 앞써 저희는 7박9일중 3일만 패키지고 나머지는 자유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저희는 여행계획을 하고 간것이 아니라 바로바로 결정하고 진행하는것이라

누군가가 보기에는 완벽하지 않은 일정이 될수있는점 양해 부탁드려요~!

여행사마다 선택일정이 다릅니다. 팜투어에서 발리여행시 선택가능한 일정도 같이 올려드릴게요 ~

팜투어 발리 여행 계획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참고 해주세용 ㅎㅎ(일부 다름 주의!)

1일차.

밤비행기를 타고 와서 발리에 도착하니 새벽이라 바로 꾸따에 위치한 " 더스톤즈 리조트" 도착

발리는 몇년전에 폭탄테러를 2번이나 당해서 왠만한 시내리조트에서는 차량에 폭탄이 들었는지

검사를 한다고 하네요 . 이런검사를 통해서 더욱 안심을 하고 방으로 올랐는데 웰컴 디저트가 따악!!

너무 기분이 좋았고 오늘 하루  별거없지만 정말 특별한 하루가 되었습니다.

2틀째

원래는 유람선으로 즐기는 데이크루즈를 진행하려고 하였으나

아핑(가이드) 왈 " 신랑신부님~ 그거 600명이 같이 진행하는데 500명이 중국인~"

이말을 듣는순간 " 아? 그럼 저희 럭셔리 해양스포츠 팩 진행할게요 ㅎㅎㅎㅎㅋㅋㅋㅋ"

하여 바로 해양스포츠로 결정 !

점심(인도식)을 먹고 해양스포츠 하러 달리고 달려~~도착!

원래는 도너츠(땅콩보트),바나나보트,스노쿨링,제트스키 4가지 타는거 였는데

한국에서도 많이 탈수있는것들 인것같아서 발리의 해양을 즐기자 하여

추가금액을 지불하고 땅콩,바나나보트,스쿠버다이빙,페러세일링 을 진행하였습니다.

단점... 바나나보트는 한국을 기대하시면 안되여 ㅋㅋㅋㅋ...정말 시시하고 땅콩도 뭐 다를껀 없어요 ㅎㅎ

페러세일링은 발리의 하늘을 날아볼수있는건 정말 좋았는데 짧아요

몇 허니무들이랑 같이 하는거라 별수없지만 제가 해외가서 해본것중 제일 짧은 느낌? 하지만 후회는없어요 ㅎㅎ

스쿠버다이빙은 정말 멋져요 !! 바닷속도 물고기도 너무 이쁘고 적당한 시간이였어요

사진은 제가 고프로를 가져가서 지도선생님께 찍어달라고 부탁을 드려서 얻은 사진입니다.ㅎㅎㅎ

여기도 단점이... 옷을 주시는데 팔 부분이 너무 너덜너덜해서 조금 맴상했어요 ㅜ.ㅜ

해양 스포츠를 마무리하고 간단하게 바닷물만 씻어낸 다음 망고 과일스파로 향하였어요 .

발리는 마사지가 태국이나 필리핀 처럼 지압 형식이 아닌 정말 롤링 마사지라고 생각하셔야해요

정말 부드럽게 해주시는데 어느 샵마다 그냥 강하게 해달라고 하면 그나마 만족하셔요 ㅎㅎㅎ

"망고 과일스파"는 스크럽과 마사지를 같이 해주시고  통유리로 답답함을 최소화 시키고

벽으로 비밀공간처럼 꾸민곳이 였는데 대박 이쁘고 저희는 대박 만족!!하였죠 ㅎ

물론 마사지사 분들이 기분이 좋으셨는지 꽃을 머리에 장식해주셨는데 너무 기여워서 더 만족한걸수도 있구요 ♥

마사지 만족하고 이제 오늘의 하이라이트 디너타임!!

짐바란베이 비치호텔(석양뷰) & 더빌리지 로맨틱디너 (시티뷰) 택1

석양하면 발리죠? 그리하여 짐바란베이 비치호텔 고고!!

너무 완벽해요 보세요...아니 저희 아핑(가이드) 완벽 포토그래퍼..♥

폭립도 맛있고 뷰도 맛있는 마무리였습니다.

(여러분도 인생샷 찍구오세용 뷰맛집 짐바란베이 비치호텔 bb )

3일째

이날은 오후에 서핑이 예약 되어있어서 오전은 우리시간 !!

"더 스톤즈 " 리조트 조식 오전 7시부터 오전 11시까지 조식인데 부지런히 움직여 8시에 밥먹고

수영하기 리조트는 역시 수영장이죠 빈백도 많고 너무 아침이라 한가해서 첨벙첨벙 하고

이곳저곳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고 놀았습니다.

더스톤즈 방에서의 아침 모습 ( 너무 아름다워요...♥ )

더스톤즈의 마지막날 수영장샷 올릴게용 ㅎㅎ

아참! 서핑 강사분들 너무 친절해요 정말 잘알려주시고 초보강추!!

그리고 스포츠 좋아하실분들이라면 너무 좋아용 사진은 없지만 기억으로 행복했던 추억 ~

(서핑사진은 배우기에 급급해서 사진이 없어요 .. 근데 사진찍어주시는 작가분이 계시는데 그것도

사야해요..근데 화질은 정말 좋지만 초보라 어정쩡한 사진뿐이라 저희는 구매 안했는데 구매하실분들은

usb 가져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그것도 돈이거든요 ㅋㅋㅋㅋㅎㅎㅎ)

서핑후 마사지 받으러 갔어요 !!

오리지날 초코렛스톤 마사지 (정말 별루... 그냥 단내나는 돌마사지 .. 저는 스톤마사지 진짜 좋아해서

기대를 너무 많이 했던게 문제였을까요..? ㅜ.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마사지 받고 발리의 꽃 짐바란시푸드로 이동하였어요

저희가 11월 중순에 간 발리는 노을이 6시면 최고라고하여 5시30분쯤 도착하였어요

이곳도 노을과 음악과 바닷바람이 완벽한곳이죠

전날은 호텔꼭대기에서 즐겼다면 이번에 정말 모레위에서 즐기는 만찬이였어요

돌아다니며 노래를 불러주시는분들이 계신데 테이블 앞에서 노래를 듣고 나면  팁을 줘야하기에

최대한 눈을 안마주칠라고 노력는 우리와 앞뒤 모든 테이블 ...ㅎ

하지만 노래가 너무 좋아서 만약 우리에게 왔다 한들 너무 만족했을꺼예요 ㅎㅎㅎ

그럼 이쯤에서 사진 투척 할게요 !

저옥수수.. 진짜 두개 드세요 보일때마다 드세요 무슨 마약을 쳤길래.. 중독성 장난아니고

지금 한국인데 생각나네요ㅜㅜㅜㅜㅜㅜㅜ

드디어 등장한 우리 아핑(가이드) 진짜 멋쟁이고 엄청난 유머를 장착하고있어서

일정하는내내 너무 즐거웠고 ,,, 인맥 대박 모든곳에 친구가 있어서 조금 해택도 보았지요ㅎㅎ아핑 최고 bb ♥

4일째

이날은 원래 다음 숙소로 넘어가는날이였지만 저희는 이제부터 자유이기 때문에

아핑(가이드) 에게 말하여 동부투어를 계획하였습니다 (추가금액 있음)

오늘의 일정은 룸뿌양사원->띠르따강가->몽키포레스트->우붓재래시장->마사지

새벽4시 아핑과 만났고 룸뿌양사원을 갔는데 날씨가 좋았지만 저희가 찍는 타이밍에.. 날씨가 넘 별루였어요

하지만 효과를 넣으니.. 넘나 만족했어요

이날은 많은 이동이 있어서 힘들었지만 그냥 인스타 투어라고 생각하고 고생한하루로 기억하고 넘어갈게요!!

룸뿌양사원

띠르따강가

몽키포레스트

발리스윙 (맛보기 커피도 주는데 .. 다양해요 ㅋㅋ)

일정을 끝내고 뷰티풀풀빌라에 늦게 입실하여 웨컴디저트 먹고 꿀잠!!

5일째

늦은 밤에 도착하여 풀빌라 구경할 체력이 안되서 아침부터 구경하였는데 왠걸...

가성비 좋다고 들었는데 너무 좋았어요.

팜투어 이벤트였나? 원래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2박을 하면 2박을 더주고 원베드에서 투베드로 업글도 받고

완전 가성비 굿! 하지만 2개의 룸을 다 쓸수 없고 메인 룸만 쓸수있었지만 수영장이 크니 좋았어요

뭐든 업글이 최고예여~~~♥

오전에 수영하고 딱히 일정이 없으니 스미냑 시내 구경할겸 나왔어요

뷰티풀 풀빌라는 레기안과 스미냑 거리 중간에 있어서 스미냑 쇼핑거리 이동하기 편했어요

첫날에.. 숙소와 스미냑 거리도 모르고 구경할겸 걸어서 ... 스미냑을 갔다가 정말 너무 힘들었어요

블루버드 택시 얼마..안하니까 이용하세요ㅎㅋㅋㅋㅋㅋ(하지만 한번은 걸을만해요 ㅎㅎㅎ)

전날 우붓재래시장 구경을 통해서 흥정의 재미도 보았지만, 눈치싸움 귀찮아서 스미냑에서 쇼핑할 계획으로 나왔어요

스미냑은 정찰제 가게가 많아서 조금 비싸기는하지만 바가지는 없으니 맘 편하게

라탄백 팔찌 드림캐처 스벅텀블러 등등 많이 쇼핑 했어요.

발리에서 제일 큰 스타벅스는 스미냑 시내에 위치해있다고 하여 또 방문해보았어요 .

건물도 크고 에어컨 빵빵하여 힐링하고 선물도 구입하고 갑니다 ㅎㅎㅎㅎ

인물사진이지만.. 아시타바 라탄백 구입하고 들고 다녔는데.. 생각보다 너무 작아요 ㅜㅜ

핸드폰도 못넣고 히히 하지만 모든 옷에 찰떡으로 잘어울려서 한번 올려보았어요 ㅎㅎㅎ

저녁은 스미냑에 위치한  Boy 'N ' Cow

구글로 5시 오픈시간 맞춰서 예약해서 먹으러갔는데...어머.. 녹아 없어져버렷...

고기는 맛있지만 비싼 가격과 물도 사먹어야하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고기 러버 .. 고기에 돈을 아낌없이 쓰는분들이라면 추천해요 !!

물보다 싼 콜라는 무한드링크~~~♥

제가 시킨 메뉴는 "포터하우스" 일명 티본스테이크  둘이 먹어도 부족하지 않아요!!

6일째

이날도 쇼핑의 날이였어요 .

스미냑 거리를  여유롭게 돌아다니며 비치맛집도 가고 쇼핑도 또 하고

코코마트와 빈땅마트에 가서  선물과 저녁만찬을 사서 돌아왔지요~~

현지를 느끼며 아이러브발리 ♥

쇼핑이 이렇게 무섭습니다..여러분 ㅎㅎㅎㅎ

7일째

발리에서 눈썹이외 화장을 안했는데 일정중 스냅사진이 포함되어있어서

아침부터 풀메이컵을 하고 꾸따비치로 갔어요 ㅎㅎㅎ

현지스냅은 하도 기대를 안하는게 좋다라는평이 많아서 사실 그냥 갔는데

스냅작가 "아구스"는 한국사람보다 한국말을 더 잘해서 편안하게 촬영하고 중간중간 사진도 보여주는데

너무 만족했어요.. 3주 있다가 사진이 나온다고 하여서 아직 원본을 받아보지는 못했지만

너무 기대중이예여 ㅎㅎㅎ

나중에 사진 받으면 글 수정하여 올려드릴게요 !

스냅을 찍고 풀빌라에서 로맨틱 디너를 준비해준다하여 갔습니다.

근데 ..정말 로맨틱 그자체 이런 분위기 너무 좋은데 사진 투척할게용.

사진에서는 안보이지만 수영장 쪽에 장미가 한가득 있어요...

장미꽃으로  I ♥ U

뷰티풀 풀빌라에서의 좋은 추억을 가지고 마지막 날 밤이 어두워져갔습니다.

8일째

마지막 일정인 나뚜랑샵,자파점,폴로매장을 방문하였습니다.

정말 알차게 있어서... 마지막 남은 돈을 이곳에 다 쓰고 올정도로 퀄리티가 좋았어요

꿀 게르마늄 진주반지 발리커피 프란지파니오일 코코넛오일 진주크림 노니가루 노니비누 등등

강요 일도 없지만 저희가 선물할겸 샀어요 ㅎㅎㅎㅎ

알찬 쇼핑을 마무리하고 점심먹고 마지막 일정인 울루와뚜절벽사원으로 갔어요 !

(저희는 일정 조율하여 다른부분이 있으니 참고 부탁드려요ㅎ)

자연의 공간이자 꽃의 색감으로 마음도 따뜻하게 만들어버리는 사원이였어요

기대를 안한 공간이였지만 마지막까지 정말 좋은 추억 만들고 한국으로 갑니다 ♥

모든 일정은 마무리가 되었어요

마지막에 여러분 공항에 빨리가신다고... 발권을 미리 해주지않아요..

발리는 발권을 무조건  3시간 전에 오픈한답니다...

그리고 느려요 엄청 느려요 ㅎㅋㅋㅋㅋㅋㅋ

긴글 읽어주시느라 감사드리고 저는 발리의 향을 되짚어보고자  커피 한잔과 함께 마무리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