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후기 / 허니문 후기
작성내용
제목 ♥코사무이 신혼여행(콘래드) 8박9일여행기 리얼후기 With 팜투어 ♥
작성자 김승명 등록일 2020-03-24
허니문 여행 태국 코사무이 콘래드

안녕하세요 저희는 2월23일에 예식을 올리고 코사무이로 아주 행복한 신혼여행을 다녀온 신혼부부에요

저희처럼 다들 행복한 신혼여행이 되시길 바라며 솔직한 후기를 써보려고 합니다 :)

눈크게 뜨고 찬찬히~ 읽어주세요 0_0

저희가 지내냈던 8박9일의 일정을 하루하루 간략하게 정리해서 후기를 적어드릴게요

중간중간 ★꿀팁★도 있으니 잘 읽어주세용!!!!

** DAY 1_ 인천공항-방콕공항-코사무이공항-저녁식사-자유시간

** DAY 2_ 조식-사파리투어-중식현지뷔페-자유시간-저녁씨푸드뷔페-자유시간

** DAY 3_ 코낭유안투어(스노쿨링/스쿠버다이빙)-자유시간

** DAY 4_ 요트체험-선상낚시-자유시간

** DAY 5,6,7,8_ 콘래드체크인-전일자유일정-콘래드스파

** DAY 9_ 콘래드체크아웃-쇼핑-사원관광-복귀

DAY 1

[코사무이 공항]

여기가 바로 코사무이 공항이에요!!!

공항에 도착하면 코코넛나무와 새 지저귀는 소리가 반겨줄거에요 :)

정말 자연친화적이였고 아담했고 좋았어요

[코사무이 현지맛집식당]

저희는 바로 가이드님과 접선후에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현지맛집으로 추천해주신 곳에 가서 저녁을 먹었어용

입맛이 까다롭고 예민한 저희 부부는 가기전부터 걱정했는데...

걱정한게 민망할정도로 입에 잘 맞아서 접시를 다 비웠네요 ㅋㅋㅋㅋㅋㅋ

짠 이게 저희가 먹은 음식들입니다!!!! 얼마나 감칠맛나고 맛있던지 지금도 남편이랑

첫날 먹었던 현지식당 얘기를 할정도에요 ><

DAY 2

첫날은 저녁먹고 쉬기 바빴지만 둘째날부터는 본격적인 신혼여행이 시작됐다고 볼수있죠 ㅋㅋㅋㅋㅋ

저희는 일어나자마자 조식먹고 바로 사파리 투어를 하러 나갔습니다!!!!!

한국에서는 쉽게 볼수없는 동물들을 만날 생각에 무섭기도하고 설레고 그랬어요

두둥....코끼리엄청나죠?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보면 정말 상상보다 더~~~더 커요 !!!!!

코끼리를 타고 산책하는 코스도 있고

직접 코끼리와 사진도 찍고 만질수있고 여러체험을 할 수 있게 사육사 분들이 도와주세요

코끼리위에서 처음엔 벌벌떨다가 금새 적응하고 사진찍고 코끼리 궁뎅이도 만져본 우리

꼭 체험해보세요 이건 말로 표현 못할 감동을 느끼실 수 있을거에요!!!! 강추!!!!

DAY 3

[코낭유안]

여기가 바로 코낭유안섬!!!!!!

배를 타고 1시간을 달려온 어마어마하게 예쁜 섬이에요

도착하자마자 왜 오는지 왜이렇게 좋아하는지 알거같았던 섬이였어요 ㅠㅠㅠ그립다 낭유안

바다색을 보면 아시겠지만 정말 투명하고 바다속이 다 보이고 물고기들이 다 보이는

그런 깨끗한 섬이에요

가이드분께서 강추하셨던 코코넛쉐이크!!!!

저희도 두번이나 먹었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햇빛이 엄청 강렬한데 쉐이크한잔 딱! 먹으면 갈증해소에 짱이에요

저희는 스쿠버다이빙을 사랑하는 남편덕에 업그레이드까지 해가며 1시간을 진행했는데

정말 만화에서나 볼거같은 물고기들도 다 보고 물속에서 많은 추억을 쌓고 나왔어요

ㅋㅋㅋㅋㅋㅋ찍을땐 몰랐던 찍고나서야 문구를 확인한 저희는 빵터졌었네요^^

강사님 센스!!!><

코낭유안에서는 코사무이 시내로 나오는 배가 오후2시에 막배라고 하셔서

저희도 2시까지 꽉채워 놀고 물 뚝뚝떨어지는 옷을 입고 배를 탔답니다 ㅎㅎㅎ

DAY 4

4일째 되는날 저희는 요트를 타는 일정이였어요

사진도 남겨오기위해 옷도 예쁜걸 입고 갔는데 날이 너무 좋아서

사진이 너무너무 잘나오더라구요!!!

단독으로 진행해서 편하게 사진도 찍고 낚시도 할수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명 고쿤캅샷!!!

햇볕이 뜨거운지도 모르고 한 30분을 사진을 찍어댄 덕분에 온몸이 까맣게 타서 돌아온 우리^^

낚시를 하면 회를 떠주시는 이벤트가 있는데 저희 부부는 낚시를 성공하지 못해서

저희 전에 탄 부부가 잡아놓은 고기를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아쉬워라~)

너무 귀엽죠!!!!

즉석에서 바로 먹어서 그런지 비리지도않고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4일째 되던날 시내에 있던 리조트에서

드디어 콘래드로 호텔을 옮겼습니당!!!

DAY 5 / 6 / 7 / 8

5-8일이 같이 되어있는 이유는 콘래드에서 매일같은 일정으로 보냈기에...

정말 여유롭고 매일 한가로운 일상을 보냈답니다

저희가 3박을 묵었던 콘래드 리트릿오션뷰에요!!!

정말 방에 들어가자마자 소리질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이런방에서 또 자보나요

아침에 눈을뜨면 고래섬이 눈앞에 보이고

수영하고싶으면 수영하고 정말 하루하루 너무 여유롭게 지냈던 내 콘래드 ㅠㅠ

틈날때마다 수영을 해준 저희 부부

보는눈없이 자유롭게 수영을 즐길수있었던게 제일 큰 장점이였던거 같아요

물도 하루에 한번 갈아줬어서 매일매일 깨끗한 물에서 수영하는 이 기분이란...

꼭 가서 겪어보세요!!!!!

콘래드에는 카약보트를 탈수있는 혜택이 있고

밤에는 해먹에 올라가서 정말 사색을 즐길수있어요

저희도 한번밖에 이용못했는데 방에만 있지말고 더 이용하다 올걸 후회가 되기도 하네용!!!

DAY 9

콘래드에서는 팜투어 특전으로 매일매일 스파마사지를 받았었어요

둘다 얼마나 만족을 했었는지.... 한국에서 받는 마사지는 정말 마사지도 아니구나? 이런생각이 들만큼 최고였어요!!!

마지막날 들렸던 왓쁠사원

정말 너무 더워서 선그라스 없인 구경을 못할 정도였는데 크기와 웅장함에 놀랐어요

한번쯤은 가서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만 했던 사원!

마지막날 공항가기전 살며시 들리면 좋을거같았어용!!

[콘래드 리조트 만족도]

청결도 : ★★★★★

액티비티 : ★★★☆☆

총평 : ★★★★☆

** 장점

- 전체적으로 깔끔함

- 모든직원들이 친절했음

- 버기가 항상 대기하고 있어 이동이 편리함

** 단점

-시내랑 멀어서 리조트에만 있어야했음

저희부부는 신혼여행에 전반적으로 만족하고 행복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이렇게 일정을 다 마친 저희는 다시 일상으로 복귀를 했습니다.